카테고리 없음

신형 소나타 2.0 LPG I 가격 I 제원 I 실 사용자 리뷰

디어마이카 2024. 6. 11. 06:01
반응형

사랑이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여러분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 소개해볼 차량은 신형 소나타 2.0 LPG 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가솔린 터보 트림을 설명드렸었는데요 엘피지 모델도 궁금하실 것 같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오늘도 어제와 같이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소개드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알려드릴게요!

 

신형 소나타 2.0 LPG 프리미엄 A/T

 

가격 28,97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LPG, 배기량 1,999 cc, 최고출력 146/6,000 ps/rpm, 최대토크 19.5/4,2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15/55R, 타이어(후) 215/5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9.7 km/ℓ, 도심연비 8.4 km/ℓ, 고속연비 12.0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34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 전장 4,910 mm, 전폭1,860 mm, 전고 1,445 mm, 축거 2,840 mm, 윤거 전 1,623 mm, 윤거 후 1,630 mm, 공차중량 1,490 kg

반응형

소나타 N라인



신형 소나타 2.0 LPG 익스클루시브 A/T

 

가격 32,81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LPG, 배기량 1,999 cc, 최고출력 146/6,000 ps/rpm, 최대토크 19.5/4,2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15/55R, 타이어(후) 215/5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9.7 km/ℓ, 도심연비 8.4 km/ℓ, 고속연비 12.0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34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910 mm, 전폭1,860 mm, 전고 1,445 mm. 축거 2,840 mm, 윤거 전 1,623 mm, 윤거 후 1,630 mm, 공차중량 1,490 kg

 

신형 소나타 2.0 LPG 인스퍼레이션 A/T

 

가격 35,86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LPG, 배기량 1,999 cc, 최고출력 146/6,000 ps/rpm, 최대토크 19.5/4,2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35/45R, 타이어(후) 235/45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9.4 km/ℓ, 도심연비 8.2 km/ℓ, 고속연비 11.5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38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910 mm, 전폭1,860 mm, 전고 1,445 mm. 축거 2,840 mm, 윤거 전 1,623 mm, 윤거 후 1,630 mm, 공차중량 1,505 kg

신형 소나타 2.0 LPG 실 사용자 리뷰

 

내 외부 실물 디자인이 더 이쁘고편의장치 매우 만족 스럽네요

그동안 이차에 비해 현저히 낮은 등급의 차들만 타왔어서 대체로 만족합니다(시대가 그만큼 변하여 워낙 기술이 발전한 탓이겠지만?) 그러나 바로 직전 차가 QM3로 연비가 괴물연비였어서 그렇겠지만 연비는 다소 떨어지는 느낌이들었습니다

Lpi라 힘이 좀 달리는 느낌이고,출고시 범퍼가 단차가 너무 심했음.

전반적으로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입니다 다만 연비는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디자인 하나는 끝내줍니다 가스치고 연비도 준수하고 다 좋으나 역시 잡소리가 나기 시작하는건 어쩔수 없는 부분인듯

가스비 싸서 가솔린대비 연비 굿입니다. 고속 올리면 트립연비 12정도 나오더라고요. 굿굿 사람들 가스차 답답하다고 하긴 하는대 전차가 경유라서 그런지 나가는건 좀 답답하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시내에서 주행은 무난합니다.

가족들과같이 나들이를 다니며 즐기기에 충분하고 과속하지않고 안전운전하는데 기능이나성능을 익히는 중이며 하나씩 알아가기위해 현대써비스에 문의도 하지만 대부분에 대해 만족합니다

진짜 가격이 비싼건 그만큼 많은 옵션과 성능이 들어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한국차 중에 최고

이전 차량이 아반떼라 그런지 힘이 약하다고 생각은 안들고요 주행감 좋고 옵션도 있어서 편하네요 ㅋㅋ 가스통이 작아서 그런지.. 주유를 자주하는 느낌이긴한데.. 한달동안 2천 탔네요.

 

오늘은 현대 중형 SUV 소나타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알려드렸습니다.
남은 하루 사랑이 가득한 하루 되시고 늘 건강하세요!!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