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4 쏘렌토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 / 가격,제원,리뷰

디어마이카 2024. 6. 12. 05:53
반응형

사랑이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많은 사람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려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금일 이 시간에 알려드려볼 차량은 2024 쏘렌토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5인승) 입니다. 길에서 정말 많이 보이는 차량이며 그냥 최신 모델뿐만 아니라 과거 1세대 모델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을만큼 엄청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차량입니다.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설명드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자 그럼 살펴볼까요?

2024 쏘렌토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 (5인승) A/T

 

가격 37,86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598 cc, 최고출력 180/5,500 ps/rpm, 최대토크 27.0/1,500~4,5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35/65R, 타이어(후) 235/6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5.7 km/ℓ, 도심연비 16.6 km/ℓ, 고속연비 14.6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02 g/km, 에너지소비효율 2 등급, 전장 4,815 mm, 전폭1,900 mm, 전고 1,695 mm, 축거 2,815 mm, 윤거 전 1,651 mm, 윤거 후 1,661 mm, 공차중량 1,815 kg, 모터 최고출력 64.9ps, 모터 최대토크 26.9kg.m 

2024 쏘렌토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5인승) A/T

 

가격 41,12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598 cc, 최고출력 180/5,500 ps/rpm, 최대토크 27.0/1,500~4,5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35/65R, 타이어(후) 235/6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5.7 km/ℓ, 도심연비 16.6 km/ℓ, 고속연비 14.6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02 g/km, 에너지소비효율 2 등급,전장 4,815 mm, 전폭1,900 mm, 전고 1,700 mm. 축거 2,815 mm, 윤거 전 1,651 mm, 윤거 후 1,661 mm, 공차중량 1,815 kg, 모터 최고출력 64.9ps, 모터 최대토크 26.9kg.m 

반응형

2024 쏘렌토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5인승) A/T

 

가격 43,66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598 cc, 최고출력 180/5,500 ps/rpm, 최대토크 27.0/1,500~4,500 kg.m/rpm, 구동방식 : 0,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35/60R, 타이어(후) 235/6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5.7 km/ℓ, 도심연비 16.6 km/ℓ, 고속연비 14.6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02 g/km, 에너지소비효율 2 등급,전장 4,815 mm, 전폭1,900 mm, 전고 1,700 mm. 축거 2,815 mm, 윤거 전 1,646 mm, 윤거 후 1,656 mm, 공차중량 1,830 kg, 모터 최고출력 64.9ps, 모터 최대토크 26.9kg.m 

2024 쏘렌토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 그래비티 (5인승) A/T

 

가격 44,55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598 cc, 최고출력 180/5,500 ps/rpm, 최대토크 27.0/1,500~4,500 kg.m/rpm, 구동방식 : 0,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35/60R, 타이어(후) 235/6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5.7 km/ℓ, 도심연비 16.6 km/ℓ, 고속연비 14.6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02 g/km, 에너지소비효율 2 등급,전장 4,815 mm, 전폭1,900 mm, 전고 1,700 mm. 축거 2,815 mm, 윤거 전 1,646 mm, 윤거 후 1,656 mm, 공차중량 1,830 kg, 모터 최고출력 64.9ps, 모터 최대토크 26.9kg.m 

 

2024 쏘렌토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 실 사용자 리뷰

 

24년도에도 쏘렌토가 국산차 판매량 매달 1위인것만 봐도 얼마나 좋은차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이브리드에 대한 환상이 있었나봐요. 금액이야 알고 계약했으니 그러려니 하겠지만, 생각만큼의 연비는 안 나오네요. 그리고 힘도 좀 딸리는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디자인과 편의시설은 만족해요.

그래비티 풀옵으로 구매해서 4개월 운행하고 있는데 가격 제외하고 모든게 다 맘에 드네요지인들도 타보고 너무 좋다고 칭찬일색이에요

비싼만큼 차도 좋아요디자인 연비 편의성 주행성능 안정감 다 대만족입니다

차체크고 연비좋고 하이브리드지만 가속성능도좋습니다 차량가격이 비싼게 좀 아쉽지만 다른부분에선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 연비, 성능 대체적으로 양호한 좋은 차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실내 역시 넓고 짐도 많이 들어가고 좋네요

차량이 좋아요 다음에 또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나오면사고싶어요 좋은차인것같아요

하이브리드 너무 답답하게 나가네요. Um2.2 탓는데 고속연비도 출력도 훨신좋았어요. 지금 차는 중 고속에서 가속하려하면 답답해요

쏘렌토 하이브리드 2WD 잘 타고 있습니다5개월째 타고 있는데 오르막길 연비 말고는 뭐라고 탓 할게 없는 것 같아요

 

 

오늘 글에서는 기아 중형 SUV 쏘렌토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살펴보았습니다.
남은 하루 사랑이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