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벤츠 e200 아방가르드 / 벤츠 e300 I 가격 I 제원 I 실사용자 리뷰

디어마이카 2024. 6. 14. 10:59
반응형

exclusive

좋은 일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차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 드리려 노력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이번에 설명할 차량은 벤츠 e200 아방가르드와, 벤츠 e300 입니다.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알려드린 뒤 실사용자 리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들어가보겠습니다!!

아방가르드

 

벤츠 e200 아방가르드 

 

가격 73,9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9 cc, 최고출력 204/6,100 ps/rpm, 최대토크 32.6/2,000~4,000 kg.m/rpm, 구동방식 : FR, 변속기자동 9단, 서스펜션(전) 멀티링크,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55R, 타이어(후) 225/55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2.4 km/ℓ, 도심연비 10.6 km/ℓ, 고속연비 15.7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38 g/km, 에너지소비효율 3 등급, 전장 4,955 mm, 전폭1,880 mm, 전고 1,475 mm, 축거 2,960 mm, 윤거 전 1,634 mm, 윤거 후 1,648 mm, 공차중량 1,820 kg

 

벤츠 e200 아방가르드에 이어서 e300도 살펴보시죠! 

반응형

E300 4MATIC Exclusive (A/T)

 

가격 89,9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9 cc, 최고출력 258/5,800 ps/rpm, 최대토크 40.8/2,000~3,2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9단, 서스펜션(전) 멀티링크,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45/45R, 타이어(후) 275/4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1.6 km/ℓ, 도심연비 9.9 km/ℓ, 고속연비 14.6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47 g/km, 에너지소비효율 3 등급,전장 4,955 mm, 전폭1,880 mm, 전고 1,475 mm. 축거 2,960 mm, 윤거 전 1,634 mm, 윤거 후 1,648 mm, 공차중량 1,900 kg

 

E300 4MATIC AMG Line (A/T)

 

가격 93,9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9 cc, 최고출력 258/5,800 ps/rpm, 최대토크 40.8/2,000~3,2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9단, 서스펜션(전) 멀티링크,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45/45R, 타이어(후) 275/4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1.6 km/ℓ, 도심연비 9.9 km/ℓ, 고속연비 14.6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47 g/km, 에너지소비효율 3 등급,전장 4,955 mm, 전폭1,880 mm, 전고 1,465 mm. 축거 2,960 mm, 윤거 전 1,634 mm, 윤거 후 1,648 mm, 공차중량 1,900 kg

 

벤츠 e200 아방가르드와 e300 가격, 제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엔 실사용자들의 리뷰를 살펴볼까요?

벤츠 e200 아방가르드 / e300 실 사용자 리뷰

 

내부가 너무너무 예쁘고 고급짐 bmw랑 고민 많이하고 넘어왔는데 엠비언트나 등등 내장소재가 따라올 급이 안되고 출발시 묵직한 느낌이 너무 좋고 안전성 편리성 등등 최고

W212 6기통 자연흡기 e클에서 넘어왔기에 예상은 했지만 6기통의 매끄러운 주행질감을 느낄 수 없는 점이 제일 아쉽습니다.

편의성, 안전성, 서비스 등은 차값은 하는 것 같고 디자인도 준수하다고 생각합니다. G80과 비교했을 때 엔진, 옵션, 편리성, 가격 등을 감안하면 벤츠는 브랜드 밸류가 구입을 결정하는데 큰 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e300 넘어온이유로 좋은점은 차가 주정차 편하고 장거리용으로 제격입니다 보는시선 부담없어요 근대 저속에서 울컥거림은 상당히 짜증나네요

저단 소음크고 울컥거림은 있는데 고속주행시에 상당한 정숙성을 보여주네요 이클인데 상당히 감탄했네요 실내 디자인은 에스보다 이쁩니다 근데 마감 및 업그레이드 면에서는 에스가 확실히 앞섭니다 사운드는 이번 e300이 더좋네요 그냥그렇다구요

달릴때 매우 안정적임. 코너링도 말할것 없음고속주행 시 연비 매우 잘나옴. 시동 걸때 부드럽게 걸리고, 시동 걸고 나서 약 1분간 소음은 매우 큼. 독일차들 종특인듯? e클래스라는 네임밸류와 실내가 넘 예뻐서 산거고, 현재 매우 만족. 솔직히 실내 따라갈 차량은 없음. 단점은 amg라서 차체가 낮아서 방지턱 기어감. 그리고 전자기기가 많아서 소프트웨어가 가끔 버벅댄다는 점.

안정감 승차감 모두 좋습니다디자인 편의성도 좋습니다 연비또한 우수하며 벤츠의 명성에 버금 갑니다

외관, 실내, 특히 액티브 엠비언트는 타 브랜드가 따라하지 못하고 있는 부분으로 생각됩니다. 조명 맛집☺️

돈 있으면 무조건 타봐야하는 차전 세대랑 완전 비교불가 편의성 좋고 내구성 좋고 사운드 출력등 최고의 자동차

 

오늘 글에서는 벤츠 e200 아방가르드 / e300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말씀드려 보았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일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도할게요.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