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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프리우스 보고가세요 I 가격 I 제원 I 실사용자 리뷰

디어마이카 2024. 6. 16. 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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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여러분들께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요번에 제가 설명할 차량은 도요타 프리우스 입니다. 2024년 대한민국, 일본, 미국 모두에서 다수의 자동차 관련 상을 휩쓴 차량인데요.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설명드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살펴보겠습니다!

도요타 프리우스 2.0 가솔린 하이브리드 LE (A/T)

 

가격 39,9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987 cc, 최고출력 152/6,000 ps/rpm, 최대토크 19.2/4,400~5,2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CVT (무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195/60R, 타이어(후) 195/60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20.9 km/ℓ, 도심연비 21.5 km/ℓ, 고속연비 20.3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74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 전장 4,600 mm, 전폭1,780 mm, 전고 1,420 mm, 축거 2,750 mm, 윤거 전 1,560 mm, 윤거 후 1,570 mm, 공차중량 1,405 kg



도요타 프리우스 2.0 가솔린 하이브리드 XLE (A/T)

 

가격 43,7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987 cc, 최고출력 152/6,000 ps/rpm, 최대토크 19.2/4,400~5,2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CVT (무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195/50R, 타이어(후) 195/5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20.9 km/ℓ, 도심연비 21.5 km/ℓ, 고속연비 20.3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74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전장 4,600 mm, 전폭1,780 mm, 전고 1,430 mm. 축거 2,750 mm, 윤거 전 1,560 mm, 윤거 후 1,570 mm, 공차중량 1,445 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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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프리우스 2.0 가솔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E (A/T)

 

가격 46,3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987 cc, 최고출력 151/6,000 ps/rpm, 최대토크 19.2/4,400~5,2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CVT (무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195/60R, 타이어(후) 195/60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9.4 km/ℓ, 도심연비 20.2 km/ℓ, 고속연비 18.5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4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전장 4,600 mm, 전폭1,780 mm, 전고 1,420 mm. 축거 2,750 mm, 윤거 전 1,560 mm, 윤거 후 1,570 mm, 공차중량 1,570 kg,  모터 최대 토크  21.2kg.m, 복합전비 5.6km/kWh, 복합 주행거리 : 64km 



도요타 프리우스 2.0 가솔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XSE (A/T)

 

가격 49,9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987 cc, 최고출력 151/6,000 ps/rpm, 최대토크 19.2/4,400~5,2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CVT (무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195/50R, 타이어(후) 195/5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9.4 km/ℓ, 도심연비 20.2 km/ℓ, 고속연비 18.5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4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전장 4,600 mm, 전폭1,780 mm, 전고 1,420 mm. 축거 2,750 mm, 윤거 전 1,560 mm, 윤거 후 1,570 mm, 공차중량 1,605 kg, 모터 최대 토크  21.2kg.m, 복합전비 5.6km/kWh, 복합 주행거리 : 64km 



도요타 프리우스 실 사용자 리뷰

 

4세대 보다는 연비가 낮지만 다른 모든 부분이 좋아진것 같다 특히 주행 능력은 비교가 안되는것 같다

제가 이 차를 살줄몰랐습니다.생각보다 잘가고 잘서고 잘돌아가고 감성좋습니다. 아 물론 순정 휠타말구요. 타 보면 생각보다 좋습니다. 다만 재미를 원한다면 GTI 혹은 N이 백번맞고 연비를 원한다면 딴거사세요.

디자인,안전,품질,연비 모두 만족한다. 4바퀴를 꽉잡고 달리는 하부느낌은 예전 벤츠에서의 느낌과 동일하다. 스포츠카 같은 시원한 스피드와 그렇게 달리고도 20이상의 연비는....이런차 없다.

덩치 큰 차보다 작지만 출력 높은 차 선호, 순수전기차 배제, 일반적이지 않은 독특한 디자인 선호, 집밥과 회사밥 편하게 가능 등등의 조건에서 선택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아니었나 합니다. 미니 쿠퍼, 골프와 고민하다가 선택했는데, 결론적으로 매우 만족하며 운행하고 있습니다.

PHEV EV 모드는 나무랄데 없고, HV모드에서 출력도 충분하다. 가속과 브래이크, 핸들링은 얄미울 정도로 부드럽고 민첩하다. 후방 윈도우가 작아 디스플레이 룸미러를 사용하면 좀 어색해서 족응시간이 필요함.

하이브리드 차량 중 가장 높은 완성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연비, 크게 향상된 승차감과 안정감은 그랜저와 유사한 수준까지 따라오지 않았나 생각되고, 2.0 엔진과 배터리로 구현하는 토크는 전기차와 내연기관 장점을 잘 배합시켰다고 느껴집니다. 일신된 디자인도 매우 훌륭합니다.

전반적으로 모두 만족이다.자동운전에 코너링은 정말 부드럽고 연비는 쵝오!! 운전자의 조금 불편한 곳 까지 신경쓴 섬세함이 정말 대단하다.

이전 모델 대비 다양한 안전사양과 더욱 강력한 파워트레인이 적용되어 차량 가격이 상당히 많이 올랐다 프리우스 5세대 부터는 가성비를 따지기엔 너무 비싼 차가 되버렸다 하지만 이 급에서 연비, 운동성능, 내구성을 고려한다면 아직까지는 프리우스 말고는 대안이 없다

안전, 연비, 디자인만 본다면 최고의 선택입니다. 1~2인 가족에게 저당한 사이즈 같아요. 부지런히 전기 충전해서 사용한다면 전기 방전될까봐 걱정 1도없이 탈수있는 전기차랍니다.

오늘은 도요타 프리우스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말씀드렸습니다,
남은 하루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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