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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SUV 링컨 노틸러스 I 가격 I 제원 I 실사용자 리뷰

디어마이카 2024. 4. 5. 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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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컨 노틸러스 2024

 

오늘은 최근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링컨 노틸러스 차량을 안내해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우리에게 많이 익숙하지는 않지만 최근들어 큰 판매량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는 차량입니다. 특히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고 저는 외관이 변하고 나서 이 차량에 더 큰 관심을 가지게 됐습니다. 너무나 제 취향이라서...ㅎㅎ 왜 이 차량이 최근 매니아 층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링컨 노틸러스 2024


링컨 노틸러스 2024

2.0 가솔린 Reserve  7,740만원

엔진형식 I4, 과급방식 싱글터보, 배기량 1,995cc, 연료 가솔린, 최고출력 252hp, 최대토크 38kg.m, 연비 9km/ℓ, CO₂ 배출량 188g/km, 전장/전폭 4,910mm /1,950mm, 전고/축거 1,735mm / 2,900mm, 공차중량 2,065kg, 전륜타이어 255mm / 50 / 21inch, 후륜타이어 255mm / 50 / 21inch,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자동8단, 전륜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

링컨 노틸러스 2024


링컨 노틸러스 2022

2.7 가솔린 202A 7,360만원

엔진형식 V6, 과급방식 트윈터보, 배기량 2,694cc, 연료 가솔린, 최고출력 333hp, 최대토크 54.7kg.m, 연비 8,7km/ℓ, CO₂ 배출량 195g/km, 전장/전폭 4,825mm /1,935mm, 전고/축거 1,700mm / 2,848mm, 공차중량 2,195kg, 전륜타이어 245mm / 50 / 20inch, 후륜타이어 245mm / 50 / 20inch,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자동8단, 전륜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 

링컨 노틸러스 2024


링컨 노틸러스 2020

2.7 가솔린 Select 5,910만원
2.7 가솔린 Reserve 6,680만원

엔진형식 V6, 과급방식 트윈터보, 배기량 2,694cc, 연료 가솔린, 최고출력 333hp, 최대토크 54.7kg.m, 연비 8,7km/ℓ, CO₂ 배출량 195g/km, 전장/전폭 4,825mm /1,935mm, 전고/축거 1,700mm / 2,848mm, 공차중량 2,195kg, 전륜타이어 245mm / 50 / 20inch, 후륜타이어 245mm / 50 / 20inch,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자동8단, 전륜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 

링컨 노틸러스의 24년, 22년, 20년 모델의 정보를 살펴 보았습니다. 20년이 실내 디자인이 풀 체인지 되어서 출시된 모델인데요. 외부에는 큰 변화가 없지만 22년도에 여러가지 인포테인먼트, 안전 관련 부분 옵션이 늘어나면서 가격이 굉장한 수준으로 점프했습니다. 

링컨 노틸러스 2024


링컨 노틸러스가 가장 주목 받는 부분은 바로 정숙성 측면입니다. 가솔린 차중에 이 차보다 조용하다고 할 만한 차가 없을 정도로 정숙하며 대형 세단보다도 정숙한 SUV라는 인식이 퍼질만큼 엄청난 정숙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숙성+링컨 차량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안락함은 많은 오너들이 이 차량을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이제 링컨 노틸러스의 오너 평가를 한번 볼까요?

24년모델 기준 9점 / 10점 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연비가 10km 인 것 빼고는 매우 만족스럽다. 하이브리드가 들어왔으면 더 좋았을 것

정숙성과 승차감은 동급이랑 비교 자체가 불가능하나 인포테인먼트가 많이 개선되어야 할 것 같다.

가성비 있는 수입 SUV, 주행능력과 승차감, 공간은 평균 이상. 브레이크는 적응이 필요하다. 센터패널 시스템 불안정은 빨리 개선 해주었으면 하는 부분이다.

속도감을 즐기거나 과격한 운전 스타일이라면 이 차는 그다지 좋은 선택이 아니다.편안한 승차감의 패밀리카를 고려중이라면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좋은 시트 착좌감. 준수한 레벨 울티마 오디오가 특히 마음에 든다. 중국 제조라는 것에서 선입견이 생길 수 있지만 캐나다에서 중국으로 제조라인 이전 후에 마감 품질이 상당히 좋아졌다.

크루즈 모드 고속도로 연비는 15~18이 나올 정도로 대단하다. 시내는 6~9정도의 연비를 보인다. 디스플레이가 가끔 먹통이 되는데 얼른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

오늘은 요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링컨 노틸러스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렸습니다. 평소 7000만원 대 중형 SUV를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링컨 노틸러스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겠네요!

링컨 노틸러스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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