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BMW에서 2008년부터 생산중인 쿠페형 준대형 SUV, 2024 BMW X6를 정리해보려고합니다. 스포티한 디자인이지만 거대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는 이 차량은 쿠페형 SUV 시장의 아버지라고 불릴 수 있을 정도의 차량입니다. 실제로 벤츠나 아우디 같은 다른 브랜드들이 X6의 출시 후 쿠페형 SUV를 내놓았기 때문입니다. 강력한 파워와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이 차량의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 사용자 리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2024 BMW X6 xDrive30d
M Sport 12,580만원
M Sport Pro 12,780만원
엔진형식 I6이며 과급방식 싱글터보, 배기량 2,993cc이고 연료는 디젤, 최고출력 298hp, 최대토크 68.3kg.m, 최고속도 233km/h,가속성능 6.1초, 연비 11.9km/ℓ, CO₂ 배출량 161g/km, 전장/전폭 4,960mm / 2,005mm, 전고/축거 1,700mm / 2,975mm이고 윤거전/후 1,679mm / 1,688mm, 공차중량 2,390kg, 전륜타이어 275mm / 40 / 21inch, 후륜타이어 315mm / 35 / 21inch,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자동8단, 전륜서스펜션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5 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V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입니다.
2024 BMW X6 xDrive40d
M Sport Pro Online Exclusive 13,600만원
엔진형식 I6, 과급방식 싱글터보이고 배기량 2,993cc이며 연료 디젤, 최고출력 352hp, 최대토크 73.4kg.m, 최고속도 248km/h,가속성능 5.5초, 연비 11.6km/ℓ, CO₂ 배출량 167g/km, 전장/전폭 4,960mm / 2,005mm, 전고/축거 1,700mm / 2,975mm이고 윤거전/후 1,679mm / 1,688mm, 공차중량 2,413kg, 전륜타이어 275mm / 35 / 22inch, 후륜타이어 315mm / 30 / 22inch,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자동8단, 전륜서스펜션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5 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V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입니다.
반응형
2024 BMW X6 xDrive40i
M Sport 13,140만원
M Sport Pro 13,340만원
엔진형식 I6, 과급방식 싱글터보, 배기량 2,998cc, 연료 가솔린이고 최고출력 381hp, 최대토크 53kg.m, 최고속도 250km/h, 가속성능 5.4초, 연비 9.5km/ℓ, CO₂ 배출량 178g/km 입니다. 전장/전폭 4,960mm / 2,005mm,전고/축거 1,700mm / 2,975mm, 윤거전/후 1,679mm / 1,688mm, 공차중량 2,320kg, 전륜타이어 275mm / 40 / 21inch, 후륜타이어 315mm / 35 / 21inch,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자동8단, 전륜서스펜션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5 링크이고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이며 후륜제동장치 V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입니다.
2024 BMW X6 M60i
A/T 15,910만원
엔진형식 V8 과급방식 트윈터보, 배기량 4,395cc, 연료 가솔린, 최고출력 530hp, 최대토크 76,4kg.m, 최고속도 250km/h, 가속성능 4.3초, 연비 7.8km/ℓ, CO₂ 배출량 219g/km 입니다. 전장/전폭 4,960mm / 2,005mm,전고/축거 1,700mm / 2,975mm, 윤거전/후 1,679mm / 1,688mm, 공차중량 2,430kg, 전륜타이어 275mm / 35 / 22inch, 후륜타이어 315mm / 30 / 22inch,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자동8단, 전륜서스펜션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5 링크이고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V디스크이며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입니다.
마지막으로 2024 BMW X6 실사용자 리뷰를 알려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에어서스는 평균이고 디자인은 너무나 마음에 든다.
주행감 승차감은 최고이지만 연비는 좋지 않다.
8기통 엔진을 우수한 효율성과 더불어 즐길 수 있는 차량
쿠페형 SUV 중 단연 최고
8기통에 이정도 연비면 그나마 준수한 편이라고 생각한다.
노멀모드는 편안하고 스포츠 플러스 모드는 재미있다. 모드에 따라 변화가 극적이다
운동성능, 정숙성, 편의성 모두를 갖춘 차
코너링이 예술이다. 키가 엄청 크지 않은이상 거주성도 좋다.
동급 SUV중 이정도로 값어치 하는 차량이 없게 느껴진다.
2열은 창문과 썬루프가 작아서 약간의 답답함을 느낄 수는 있다. 쿠페형이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