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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k8 가격과 제원 뜯어보기 / 하이브리드

디어마이카 2024. 4. 27. 1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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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를 보내고 계실까요!? 디어마이카 입니다.이번에 소개해볼 차량은 기아 k8 입니다.이제부터 이 차량의 가격 및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가격을 알려드린 뒤 그 다음 제원을 설명드릴게요.

기아 k8 가격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라이트 (A/T) 37,820,000원 / 노블레스 (A/T) 41,130,000원 / 시그니처 (A/T) 44,740,000원 / 시그니처 스페셜 (A/T) 46,170,000원입니다.

 

3년간 15,000키로씩 주행한다고 쳤을 때 자동차세 857.940 (연간세액 290,830) 정도가 부과 됩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이라서 취등록세와 연간세액에서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 부분도 잘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아 k8 제원

1) 노블레스 라이트 A/T

엔진형식 : 직렬 4기통, 연료 : 가솔린+전기, 배기량 : 1,598 cc, 최고출력 : 180/5,500 ps/rpm, 최대토크 :27.0/1,500~4,500 kg.m/rpm, 구동 : FF, 변속기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브레이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후륜 브레이크 : 디스크, 전륜타이어 : 225/55R, 후륜타이어 : 225/55R, 전륜 휠, 17 인치, 후륜 휠 : 17 인치,
복합연비 :18.0 km/ℓ, 시내주행 연비 : 18.2 km/ℓ, 고속주행 연비 :17.7 km/ℓ, co2 배출량 :88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 전장 : 5,015 mm, 전폭 :1,875 mm, 전고 : 1,455 mm , 축거2,895 mm, 윤거(전) : 1,631 mm, 윤거(후) : 1,638 mm, 승차정원 : 5, 공차중량 : 1,630 kg, 연료탱크 : 50 ℓ

2) 노블레스 A/T

엔진형식 : 직렬 4기통, 연료 : 가솔린+전기, 배기량 : 1,598 cc, 최고출력 : 180/5,500 ps/rpm, 최대토크 : 27.0/1,500~4,500 kg.m/rpm, 구동 : FF, 변속기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브레이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후륜 브레이크 : 디스크, 전륜타이어 : 225/55R, 후륜타이어 : 225/55R, 전륜 휠 : 17 인치, 후륜 휠 : 17 인치,
복합연비 :18.0 km/ℓ, 시내주행 연비 : 18.2 km/ℓ, 고속주행 연비 :17.7 km/ℓ, co2 배출량 :88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 전장 : 5,015 mm, 전폭 :1,875 mm, 전고 : 1,455 mm, 축거 2,895 mm, 윤거(전) : 1,631 mm, 윤거(후) : 1,638 mm, 승차정원 : 5, 공차중량 : 1,630 kg, 연료탱크 : 50 ℓ

3) 시그니처 A/T

엔진형식 : 직렬 4기통, 연료 : 가솔린+전기, 배기량 : 1,598 cc, 최고출력 : 180/5,500 ps/rpm, 최대토크 : 27.0/1,500~4,500 kg.m/rpm, 구동 : FF, 변속기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브레이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후륜 브레이크 : 디스크, 전륜타이어 : 245/45R, 후륜타이어 : 245/45R, 전륜 휠 : 18 인치, 후륜 휠 : 18 인치,
복합연비 :17.1 km/ℓ, 시내주행 연비 : 17.2 km/ℓ, 고속주행 연비 :16.9 km/ℓ, co2 배출량 :94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 전장 : 5,015 mm, 전폭 :1,875 mm, 전고 : 1,455 mm, 축거2,895 mm, 윤거(전) : 1,631 mm, 윤거(후) : 1,638 mm, 승차정원 : 5 , 공차중량 : 1,650 kg, 연료탱크 : 50 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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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시그니처 스페셜 A/T

엔진형식 : 직렬 4기통, 연료 : 가솔린+전기, 배기량 : 1,598 cc, 최고출력 : 180/5,500 ps/rpm, 최대토크 : 27.0/1,500~4,500 kg.m/rpm, 구동 : FF, 변속기 : 자동 6단 I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브레이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후륜 브레이크, 디스크, 전륜타이어 : 245/45R, 후륜타이어 : 245/45R I 전륜 휠 : 18 인치 I 후륜 휠 : 18 인치,
복합연비 :17.1 km/ℓ, 시내주행 연비 : 17.2 km/ℓ, 고속주행 연비 :16.9 km/ℓ, co2 배출량 :94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 전장 : 5,015 mm, 전폭 :1,875 mm, 전고 : 1,455 mm, 축거2,895 mm, 윤거(전) : 1,631 mm, 윤거(후) : 1,638 mm, 승차정원 : 5, 공차중량 : 1,650 kg, 연료탱크 : 50 ℓ

기아 k8 (하이브리드) 실사용자 리뷰

총점 10점에 9.3점을 받고 있습니다.

 

대체로 무난하며 괜찮다.

 

구매할 때 가격이 조금 비싼 것 빼고는 실내외 디자인과 승차감 모두 만족중이다. 고속도로 주행시 연비가 24키로가 넘을 때도 있고 못해도 18은 나오는 것 같다.

 

트렁크가 생각보다 넓다. 

 

메리디안 프리미엄 사운드는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이므로 옵션에 넣고싶은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란다.

 

다른 중형차보다 중후한 맛이 있다.

 

소음 통제와 연비측면에서 가장 강점이 있어보인다.

 

헤드룸이 좁은게 조금 아쉽게 느껴진다.

 

이정도차를 이 가격에 살 수 있다는게 국내 자동차 산업이 많이 발전했다는 것을 느낀다. 거주성이 뛰어나며 뒷자리도 넓다. 엠블럼 교체작업은 추천하는 바이다. 타면 탈수록 정이 드는 것 같은 차

 

오늘 글에서는기아 k8 가격과 제원을 알아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번 글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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