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일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차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려고 노력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리려고 하는 차량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2025 입니다. 세계적인 브랜드 GM에서 제작중인 소형 SUV인데요. 요즘 길에서도 엄청 많이 보이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는 차량입니다.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살펴보고 실사용자 리뷰를 설명하겠습니다.
자 그럼 알아보시죠!!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LS (A/T)
가격 21,88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3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199 cc, 최고출력 139/5,000 ps/rpm, 최대토크 22.4/2,500~4,0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토션빔, 브레이크(전) V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25/60R, 타이어(후) 225/60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2.7 km/ℓ, 도심연비 11.7 km/ℓ, 고속연비 14.3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32 g/km, 에너지소비효율 3 등급,전장 4,540 mm, 전폭1,825 mm, 전고 1,560 mm. 축거 2,700 mm, 윤거 전 1,559 mm, 윤거 후 1,576 mm, 공차중량 1,300 kg
LT (A/T)
가격 25,95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3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199 cc, 최고출력 139/5,000 ps/rpm, 최대토크 22.4/2,500~4,0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토션빔, 브레이크(전) V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25/60R, 타이어(후) 225/60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2.7 km/ℓ, 도심연비 11.7 km/ℓ, 고속연비 14.3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32 g/km, 에너지소비효율 3 등급,전장 4,540 mm, 전폭1,825 mm, 전고 1,560 mm. 축거 2,700 mm, 윤거 전 1,559 mm, 윤거 후 1,576 mm, 공차중량 1,300 kg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액티브 (A/T)
가격 28,21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3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199 cc, 최고출력 139/5,000 ps/rpm, 최대토크 22.4/2,500~4,0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토션빔, 브레이크(전) V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25/55R, 타이어(후) 225/55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2.3 km/ℓ, 도심연비 11.2 km/ℓ, 고속연비 14.0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36 g/km, 에너지소비효율 3 등급,전장 4,540 mm, 전폭1,825 mm, 전고 1,560 mm. 축거 2,700 mm, 윤거 전 1,559 mm, 윤거 후 1,576 mm, 공차중량 1,330 kg
RS (A/T)
가격 28,8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3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199 cc, 최고출력 139/5,000 ps/rpm, 최대토크 22.4/2,500~4,0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토션빔, 브레이크(전) V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45/45R, 타이어(후) 245/4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2.0 km/ℓ, 도심연비 11.1 km/ℓ, 고속연비 13.2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41 g/km, 에너지소비효율 3 등급,전장 4,540 mm, 전폭1,825 mm, 전고 1,560 mm. 축거 2,700 mm, 윤거 전 1,559 mm, 윤거 후 1,576 mm, 공차중량 1,340 kg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2025 실 사용자 리뷰
디자인 주행성능등 가성비는 대만족!!!거주성 연비는 대체로 만족합니다
첫차오너 입장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타브랜드의 경쟁 상대 모델들도 꽤있어서 고민을 많이했는데 3천 키로 타고 느낀점은 트랙스로 선택하길 잘했다. 입니다.외관이 너무 예쁘고 내관도 무난하고 1.2터보치고 생각보다 잘나가서 놀랐다.
옵션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최고입니다
튼튼 하고 가성비 연비등사용 편리해요 조수석 매트 고정이 안되는것이 아쉽네요
가격 대비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안전성은 말할것도 없겠네요.
편안하게 주행합니다. 카센터가 멀어요. 뒷자석이 넓어요 디자인 이쁩니다
디자인 이쁘고 기본적으로 튼튼하고 좋아요. 가성비 아주 좋은 차입니다. 우려했던 주행성능 나쁘지 않고 좋네요. 연비도 너무 착해요. 저공해 차량이라 세금도 싸고 공영주차장 할인도 됩니다.
넓은 2열공간으로 놀랐네요! 아이2명 4인가족 패밀리카로 전혀 문제없습니다. 디자인은 최고인듯하고,승차감은 쉐보레의 탄탄함과 고속주행의 안전성은 이미 소문대로 최고입니다.
*놀라운 조용함 *놀라운 주행감 *놀라운 디자인 ^^ㅋ 단점 *3기통의 어쩔수없는 진동과 파워 *질 떨어지는 내장재들 *생각보단 부족한 연비 *완벽하지 못한 어댑티브 크루즈 *부족한 온스타기능 결론은 진짜 이가격에 이정도 차량으로 정말 갑 입니다.
금일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2025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정리해드려 보았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일 가득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집중해서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