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이 글을 보시는 많은 분들께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려고 노력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이번 시간 소개해볼 차량은 쉐보레 이쿼녹스 입니다. GM에서 생산하고 있는 중형 SUV 차량인데요. 아직까지 우리나에서 엄청 대중적인 차량은 아닙니다. 하지만 대중적이지 않은 차더라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겠죠! 그래서 오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소개하고 실사용자 리뷰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알아보겠습니다.
쉐보레 이쿼녹스 LS 2WD A/T
가격 31,45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490 cc, 최고출력 172/5,600 ps/rpm, 최대토크 28.0/2,000~4,0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25/65R, 타이어(후) 225/6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1.5 km/ℓ, 도심연비 10.6 km/ℓ, 고속연비 12.8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43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50 mm, 전폭1,845 mm, 전고 1,660 mm. 축거 2,725 mm, 윤거 전 1,580 mm, 윤거 후 1,581 mm, 공차중량 1,550 kg
쉐보레 이쿼녹스 LT 2WD A/T
가격 34,5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490 cc, 최고출력 172/5,600 ps/rpm, 최대토크 28.0/2,000~4,00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25/60R, 타이어(후) 225/6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0.6 km/ℓ, 도심연비 10.6 km/ℓ, 고속연비 12.8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43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50 mm, 전폭1,845 mm, 전고 1,660 mm. 축거 2,725 mm, 윤거 전 1,580 mm, 윤거 후 1,581 mm, 공차중량 1,550 kg
쉐보레 이쿼녹스 RS 2WD A/T
가격 36,8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490 cc, 최고출력 172/5,600 ps/rpm, 최대토크 28.0/2,000~4,00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35/50R, 타이어(후) 235/5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0.6 km/ℓ, 도심연비 10.6 km/ℓ, 고속연비 12.8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43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50 mm, 전폭1,845 mm, 전고 1,690 mm. 축거 2,725 mm, 윤거 전 1,580 mm, 윤거 후 1,581 mm, 공차중량 1,550 kg
쉐보레 이쿼녹스 프리미어 2WD A/T
가격 39,45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490 cc, 최고출력 172/5,600 ps/rpm, 최대토크 28.0/2,000~4,00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35/50R, 타이어(후) 235/5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0.6 km/ℓ, 도심연비 10.6 km/ℓ, 고속연비 12.8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43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50 mm, 전폭1,845 mm, 전고 1,690 mm. 축거 2,725 mm, 윤거 전 1,580 mm, 윤거 후 1,581 mm, 공차중량 1,550 kg
쉐보레 이쿼녹스 실 사용자 리뷰
패밀리카로는 약간 부족하고커플이 몰기에 딱인듯~ 주행성은 묵직한 느낌이 좋고 안전성 코너링 다 맘에 듬.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기본기와 주행성능 만큼은 좋다고 평가할 수 있으며 내부 옵션면에서 약간 실망스런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차임
전체적으로 매우만족다만 아쉽다면 부품비와 수리비가 저렴하면 좋았을텐데...
디자인 만족, 운전 시야가 동급차량에 비해 월등하다차체가 무거워 연비는 조금 손해일지라도 묵직해서 맘에 듦
견고한 주행성, 나를 지켜줄것 같은 안정감, 낯설지 않는 실내가 좋아요
운전이 기다려지는 운전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차입니다.
인지도가 높지 않은 나만 아는 차여서 구매 전 고민을 많이 했지만, 타면서 만족도가 점점 더 높아지는 차. 단기간에 팔 생각만 없다면 적극 추천하는 차.
기본기에 매우 충실한 차입니다 출퇴근용 차량으로나 패밀리카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수입계통 차량인데도 불구하고 국산차 취급받는 오명과 가격책정실패, 호불호갈리는 실내 디자인으로, 준수한 성능을 가지고있음에도 저평가 받고있어 안타까운 차량이다.
이번에는 쉐보레 중형 SUV 이쿼녹스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살펴봤습니다.
남은 하루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셨으면 좋겠네요! 끝까지 집중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