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차를 알고픈 분들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려볼 차량은 제네시스 중형 세단 2024 G70 입니다. 앞으로 여러 등급의 차량을 나누어서 설명드리려고 해요 ㅎㅎ 오늘은 2.5 가솔린 모델 입니다.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설명드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알려드려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알아보겠습니다.
2024 G70 2WD (A/T)
가격 43,47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2,497 cc, 최고출력 304/5,800 ps/rpm, 최대토크 43.0/1,650~4,000 kg.m/rpm, 구동방식 : FR,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5R, 타이어(후) 225/45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1.2 km/ℓ, 도심연비 10.0 km/ℓ, 고속연비 13.1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50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85 mm, 전폭1,850 mm, 전고 1,400 mm. 축거 2,835 mm, 윤거 전 1,596 mm, 윤거 후 1,632 mm, 공차중량 1,660 kg
2024 G70 AWD (A/T)
가격 45,94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2,497 cc, 최고출력 304/5,800 ps/rpm, 최대토크 43.0/1,650~4,00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5R, 타이어(후) 225/45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0.6 km/ℓ, 도심연비 9.5 km/ℓ, 고속연비 12.3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58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85 mm, 전폭1,850 mm, 전고 1,400 mm. 축거 2,835 mm, 윤거 전 1,596 mm, 윤거 후 1,632 mm, 공차중량 1,725 kg
2024 G70 스포츠 패키지 2WD (A/T)
가격 47,03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2,497 cc, 최고출력 304/5,800 ps/rpm, 최대토크 43.0/1,650~4,000 kg.m/rpm, 구동방식 : FR,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5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0.9 km/ℓ, 도심연비 9.6 km/ℓ, 고속연비 12.8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54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85 mm, 전폭1,850 mm, 전고 1,400 mm. 축거 2,835 mm, 윤거 전 1,596 mm, 윤거 후 1,604 mm, 공차중량 1,675 kg
2024 G70 스포츠 패키지 AWD (A/T)
가격 49,3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2,497 cc, 최고출력 304/5,800 ps/rpm, 최대토크 43.0/1,650~4,00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5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0.2 km/ℓ, 도심연비 9.1 km/ℓ, 고속연비 12.1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64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85 mm, 전폭1,850 mm, 전고 1,400 mm. 축거 2,835 mm, 윤거 전 1,596 mm, 윤거 후 1,604 mm, 공차중량 1,740 kg
2024 G70 실 사용자 리뷰
젊은 운전자들이 선택할수있는 베스트..그랜저, g80 타자니 아빠차고 외제차는 수리 빡세고.. 차에 관심많은 20대~30대한테 좋은것같네요
연비는 고속도로 기준 13~14 시내 8~9 나옵니다 뒷좌석은 태울사람이 없으니 딱히 공간 신경 안쓰이지만 아반떼cn7과 비슷함 고속주행시 안정감 굉장히 좋습니다
조수석, 뒷좌석은 늘 비어 있기에 좁은 건 전혀 실감 못합니다. 마칼루 그레이 색상도 만족하고 실내 블랙도 중후하고 좋습니다.
차에 오를때마다 늘 만족하고있습니다. 그냥 괜찮은 차량이라 말하고싶네요.
승차감은 조용하고 좋아요 속도에 비해서 흔들림도 적고 연비는 운전습관에 다르지만 저는 8000정도 달렸는데 평균연비 12.5 시내보다 고속도로를 많이 달려서 그래요 이정도 차를 사면서 연비 따지는건 아닌것 같아요
2.5T 일반인 눈높이에서 주행 성능 매우 좋음 가속 쉬프팅 부드러울 땐 부드럽고 강할때는 강함.. rpm을 작게 쳐도 쭉 나감 그리고 단순히 주행성능 뿐 아니라 차체 밸런스도 뛰어나고 가속, 코너링, 안전 등에서 전반적으로 차가 나를 든든하게 지지해 준다는 확신이 느껴짐
승차감이 좋고, 주행시 꽤 안정적이며 옵션이 괜찮은 편이에요. 연비는 2.5T대비 적당한거 같고요.
디자인은 개인 취향의 영역이지만 제네시스 중 제일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SDS 적용한 바닐라베이지 실내가 너무 화사하고 예쁘고 출력, 연비도 만족스럽습니다. 주행이 즐겁네요
예상보다는 연비가 잘 나와요. 디자인 예쁘구요, 2열 좌석도 탈만 합니다. 예쁜 디자인과 달리 단점이 너무 크게 부각된 차같아요. 잘 나가고 좋은 차입니다.
오늘은 제네시스 중형 세단 G70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살펴봤습니다. 내일은 G70 3.5 가솔린 터보를 안내 해드릴게요 ㅎㅎ
남은 하루 사랑이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읽어봐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