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mw 쿠페 420i (4시리즈) I 가격 I 제원 I 실사용자 리뷰

디어마이카 2024. 5. 12. 12:00
반응형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차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 드리려 노력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이번 시간 말씀드릴 차량은 bmw 쿠페 중 4시리즈에서 만날 수 있는 420i와 440i 입니다. 여러가지 등급이 있지만 오늘은  coupe 라인만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거대한 그릴과 멋스러운 외관 디자인이 가장 눈에 먼저 들어오는 차량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소개하고 실사용자 리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알아볼까요?

 

bmw 쿠페 420i M Sport (P1) (A/T)

 

가격 69,2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8 cc, 최고출력 184/5,000 ps/rpm, 최대토크 30.6/1,400~4,200 kg.m/rpm, 구동방식 : FR,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5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1.5 km/ℓ, 도심연비 10.3 km/ℓ, 고속연비 13.5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45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770 mm, 전폭1,845 mm, 전고 1,385 mm. 축거 2,850 mm, 공차중량 1,595 kg

반응형

bmw 쿠페 420i M Sport (P2) (A/T)

 

가격 69,5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8 cc, 최고출력 184/5,000 ps/rpm, 최대토크 30.6/1,400~4,200 kg.m/rpm, 구동방식 : FR,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5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1.5 km/ℓ, 도심연비 10.3 km/ℓ, 고속연비 13.5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45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770 mm, 전폭1,845 mm, 전고 1,385 mm. 축거 2,850 mm, 공차중량 1,595 kg



M440i xDrive Coupe Online Exclusive (P1)

 

가격 91,8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2,998 cc, 최고출력 387/5,800~6,500 ps/rpm, 최대토크 51.0/1,800~5,0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5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0.4 km/ℓ, 도심연비 9.1 km/ℓ, 고속연비 12.7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65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770 mm, 전폭1,845 mm, 전고 1,395 mm. 축거 2,850 mm, 공차중량 1,750 kg

 

M440i xDrive Coupe Online Exclusive (P2)

 

가격 92,1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2,998 cc, 최고출력 387/5,800~6,500 ps/rpm, 최대토크 51.0/1,800~5,0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5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0.4 km/ℓ, 도심연비 9.1 km/ℓ, 고속연비 12.7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65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770 mm, 전폭1,845 mm, 전고 1,395 mm. 축거 2,850 mm, 공차중량 1,750 kg

 

bmw 쿠페 4 시리즈 실 사용자 리뷰

 

성능면에서 아쉬움이 없다면 거짓말이겠지만, 디자인 하나 만큼은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멋스러운 차라 자부 할 수 있어요.

쿠페차량 단점인 공간성 제외하고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워요밟는대로 잘나가고 차 라인이 이뻐서 만족스럽습니다 연비도 13~14나오네요

몇년째 타고 있는데 매우만족합니다후회없어요!! 희소성이 있어서 더 좋아요

디자인 성능 편의성 등 모든면에서 운전자에겐 perfect하다고할수있지만 동승자에겐 다소 불편함이 있는 어쩔수없는 스포츠카로 1인 카로 좋습니다

만족 . 가족들과 같이 타는 패밀리카가 아닌 혼자나 둘이 타기에 매우 좋은차

저렴한가격에zf8단을 체감 할 수 있습니다184마력이기때문에 고rpm으로 밟고댕겨도 안전합니다

국내 출시 쿠페 중 가장 아름다운 비율의 외관달릴 것 같은 외모와 달리 BMW로서 부족한 동력성능 (가능하다면 높은 등급 추천) 불편할 것 같은 2도어지만 의외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내부 변하지 않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전자장비

쿠페인지라 실내와 불편함은 어쩔 수 없지만,디자인과 주행질감은 정말 최고입니다.

생각보다 연비 좋음고가에 속했던 라인이라 익스테리어 인티리어 퀄리티 뛰어남

 

금일은 bmw 쿠페 420i, 440i의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살펴보았습니다.
남은 하루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세요!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