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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90 가격, 제원, 실사용자 리뷰 한눈에 보기 (3.5 가솔린)

디어마이카 2024. 5. 13.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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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차를 알고픈 분들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차량은 제네시스 대형 세단 G90 입니다. 제네시스에서 출시 중인 차량 중 가장 큰 크기와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차이고 회장님 차로 불릴 정도로 많은 대기업 임원들의 의전 차량이기도 합니다.

 

G90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설명드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설명하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할까요?

 

2WD (5인승) (A/T)

 

G90 가격 94,45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3,470 cc, 최고출력 380/5,800 ps/rpm, 최대토크 54.0/1,300~4,500 kg.m/rpm, 구동방식 : FR,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멀티링크,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45/50R, 타이어(후) 245/5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9.3 km/ℓ, 도심연비 8.0 km/ℓ, 고속연비 11.5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84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5,275 mm, 전폭1,930 mm, 전고 1,490 mm. 축거 3,180 mm, 윤거 전 1,650 mm, 윤거 후 1,682 mm, 공차중량 2,025 kg

 

AWD (5인승) (A/T)

 

G90 가격 97,91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3,470 cc, 최고출력 380/5,800 ps/rpm, 최대토크 54.0/1,300~4,50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멀티링크,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45/50R, 타이어(후) 245/5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8.5 km/ℓ, 도심연비 7.4 km/ℓ, 고속연비 10.3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202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5,275 mm, 전폭1,930 mm, 전고 1,490 mm. 축거 3,180 mm, 윤거 전 1,650 mm, 윤거 후 1,682 mm, 공차중량 2,090 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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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WD (4인승) + 뒷좌석 컴포트 패키지Ⅰ (A/T)

 

G90 가격 101,37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3,470 cc, 최고출력 380/5,800 ps/rpm, 최대토크 54.0/1,300~4,500 kg.m/rpm, 구동방식 : FR,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멀티링크,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45/50R, 타이어(후) 245/5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9.0 km/ℓ, 도심연비 7.8 km/ℓ, 고속연비 11.1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90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5,275 mm, 전폭1,930 mm, 전고 1,490 mm. 축거 3,180 mm, 윤거 전 1,650 mm, 윤거 후 1,682 mm, 공차중량 2,090 kg

 

AWD (4인승) + 뒷좌석 컴포트 패키지Ⅰ (A/T)

 

G90 가격 104,83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3,470 cc, 최고출력 380/5,800 ps/rpm, 최대토크 54.0/1,300~4,50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멀티링크,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45/50R, 타이어(후) 245/5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8.5 km/ℓ, 도심연비 7.4 km/ℓ, 고속연비 10.3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202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5,275 mm, 전폭1,930 mm, 전고 1,490 mm. 축거 3,180 mm, 윤거 전 1,650 mm, 윤거 후 1,682 mm, 공차중량 2,155 kg



실 사용자 리뷰

 

승차감, 디자인, 연비 좋습니다.특히 고속주행시 부드러움과 안락함을 실감하게됨. 차량가격에서 별사와 고민하게됨.

승차감도좋고 차도 잘나가고어디가서 사고나도 크게 안다칠꺼같아요 에어서스에서 소리나는거만 빼면요

동급 외제차에 비해서 출력은 다소 떨어지는 듯 하나 편의성과 안락성은 상당히 좋다. 디자인 및 정숙성 모두 만족. 연비도 시내주행 9km, 고속도로 12km로 매우 좋음

디자인 성능 편의성 등 모든면에서 운전자에겐 perfect하다고할수있지만 동승자에겐 다소 불편함이 있는 어쩔수없는 스포츠카로 1인 카로 좋습니다

성능은 S나7엔 못미치지만 국산차 치고는 많이 발전했네요. 물론 가격도 비싸졌지만요. 에어서스 고질병은 있습니다. 정숙성및 실내 외 디자인이 깔끔해서 그건 마음에 듭니다.

정숙성, 승차감은 최고 이며, 디자인 또한 젊은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 으로 만족스럽니다.

후륜조향 꼭 넣으세용 대형차이지만 중형차같은 상대적으로 가벼운 느낌이 납니다ㅎㅎ

가족들과 편안하게 탈 수 있는 차입니다. 시내주행 연비는 안좋지만 간선도로 고속도로는 주행보조기능 덕분에 괜찮습니다. 특히 고속으로 주행시 노면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아 매우 만족합니다. 뒷자리에서 꿀잠자기 좋음 ㅎㅎ

구형 g80타고 90으로 넘어와서 그런지 좋습니다 공간도 넓고 엠비언트도 이쁘고 연비도 g80때보다 잘나왔습니다 악셀링만 잘하시면 12km도 찍습니다 사실때 에어쇼바랑 휠정도면 넣고 출고하시면 가성비있게 타실수 있을것같아요 실내는 왠만한게 다있어서 직접운전하시면 불편한거 찾아보기 힘드네요

오늘 글에선 제네시스 대형 세단 g90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정리해드렸습니다. 리뷰를 보면 가격, 연비와 에어서스에 대한 약간의 아쉬움이 있지만 내부 편의성과 주행성능에서는 만점을 받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네요! 집중해서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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