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뉴말리부 총정리 1편 I 가격 I 제원 I 실 사용자 리뷰 (1.35 가솔린)

디어마이카 2024. 5. 16. 12:18
반응형

좋은 일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많은 사람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차량은 쉐보레 중형 세단 더뉴말리부 입니다. 22년 단종 이후 대한민국에서 새로운 차량을 출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외관 디자인이 너무나 맘에 들어서 구매 직전까지 갔던 차량인데 단종된다는 소식을 듣고 마음을 접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이 꽤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1964년이라는 엄청난 과거부터 만들어져서 오랫동안 사람들의 옆을 지켜왔던 이 차량, 오늘 리뷰해보려합니다.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소개드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알려드려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들어가볼까요?!

 

더뉴말리부 프리미어 (A/T)

 

가격 28,95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3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341 cc, 최고출력 156/5,600 ps/rpm, 최대토크 24.1/1,500~4,0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CVT (무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25/55R, 타이어(후) 225/5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4.2 km/ℓ, 도심연비 12.8 km/ℓ, 고속연비 16.2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18 g/km, 에너지소비효율 2 등급,전장 4,935 mm, 전폭1,855 mm, 전고 1,465 mm. 축거 2,830 mm, 윤거 전 1,594 mm, 윤거 후 1,597 mm, 공차중량 1,400 kg



더뉴말리부 프리미어 프라임 세이프티 (A/T)

 

가격 31,21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3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341 cc, 최고출력 156/5,600 ps/rpm, 최대토크 24.1/1,500~4,0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CVT (무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25/55R, 타이어(후) 225/5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4.2 km/ℓ, 도심연비 12.8 km/ℓ, 고속연비 16.2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18 g/km, 에너지소비효율 2 등급,전장 4,935 mm, 전폭1,855 mm, 전고 1,465 mm. 축거 2,830 mm, 윤거 전 1,594 mm, 윤거 후 1,597 mm, 공차중량 1,400 kg

반응형

더뉴말리부 레드라인 프리미어 (A/T)

 

가격 29,9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3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341 cc, 최고출력 156/5,600 ps/rpm, 최대토크 24.1/1,500~4,0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CVT (무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45/40R, 타이어(후) 245/4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3.3 km/ℓ, 도심연비 12.2 km/ℓ, 고속연비 14.9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26 g/km, 에너지소비효율 3 등급,전장 4,935 mm, 전폭1,855 mm, 전고 1,465 mm. 축거 2,830 mm, 윤거 전 1,594 mm, 윤거 후 1,597 mm, 공차중량 1,415 kg



더뉴말리부 레드라인 프리미어 프라임 세이프티 (A/T)

 

가격 32,16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3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341 cc, 최고출력 156/5,600 ps/rpm, 최대토크 24.1/1,500~4,0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CVT (무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45/40R, 타이어(후) 245/4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3.3 km/ℓ, 도심연비 12.2 km/ℓ, 고속연비 14.9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26 g/km, 에너지소비효율 3 등급,전장 4,935 mm, 전폭1,855 mm, 전고 1,465 mm. 축거 2,830 mm, 윤거 전 1,594 mm, 윤거 후 1,597 mm, 공차중량 1,415 kg



실 사용자 리뷰

 

말리부는 고속으로 달려도 느껴지는 안정감이 크고 주행중에 느껴지는 착좌감이 좋아서 운전이 즐겁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물론 보여지는 인테리어가 많이 떨어지지만 정말 필요한 기능(무선 미러링 등)만 있어서 불편함이 없고 특히 풀옵션 트림에만 있는 기능이지만 세프티 기능은 너무나 편리하게 느껴지고 신뢰성도 높아 자랑하고 싶을정도입니다

1.35라 힘이 약할줄알았는데 레이싱할거아니라면 충분함.엔진소음, 진동도 리뷰보고 겁먹었었는데 전혀 모르겠음. 인테

리어가 안좋다는데 개취임. 나는 오히려 현기보다 중후하니 고급진 맛이 있음.

생각보다 훨씬 좋은 이 차가 소나타나 K5보다 판매량이저조한것이 의문들 정도네요..아무래도 제조사 이름값 때문인듯 싶어요 고속도로로 주로 출 퇴근 하는데 고속도로 주행이 너무나도 편한하고 주행감 또한 매우 부드러운것 같아요

1.35 기준 25km/L를 넘는 고속연비와 10km/L의 시내연비 차이가 극명하다. 일상주행에 문제는 없지만 신경전이 발생한 상황에서 치고 나가는 힘이 살짝 아쉽고 전동리클라이너는 각도가 한정되어 둘째 만들기에 애매한 포지션이다.

실내가 같은급의 차종보다 떨어지고, 부품값이 비쌉니다.그거 말고는 잘타고 있습니다.

엔진에 비해 힘 충분하고 주행성능도 좋습니다. 잠깐 k5 빌려탈 일이 있었는데 풍절음이 그대로 들어오는 것 보고 놀랐습니다. 말리부는 방음대책도 잘 되어있는것 같더라고요. 실내 옵션빼고는 만족하는 편입니다.

데일리카로써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이 차는 고배기량에 특화된 차량이 아니란 점을 인지하고 타셔야 합니다. 연비 위주의 스트레스 없는 주행을 해야 이 차의 참맛을 볼 수 있으니, 성격이 급하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가성비 최고입니다 다만 차량가격이 좀 비싼듯... 실내 단차가 있는게 아쉽습니다..

달리는거 좋아하는 사람에겐 비추...적당한 크기 적당한 편의장비 연비를 겸비한 패밀리 세단으론 최고

이번에는 쉐보레 중형 세단 더뉴말리부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알려드렸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일 가득한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