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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티지 신형 1.6 하이브리드 I 가격 I 제원 I 실사용자 리뷰

디어마이카 2024. 5. 22.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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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일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차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요번 시간 제가 알려드리려고 하는 차량은 기아 중형 SUV 스포티지 신형 입니다. 여러가지 등급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1.6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기아에서 1993년부터 생산중인 SUV로 2002년 단종 되었다가 다시 출시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30주년을 맞아 30주년 특별 에디션을 발매할 정도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차량이고 외관 디자인의 변형을 거듭하며 조금 더 세련되고 미래 지향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디자인 적으로도 크게 호평을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소개하고 실사용자 리뷰를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알아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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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티지 신형 프레스티지 A/T (1.6 하이브리드)

 

가격 32,13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598 cc, 최고출력 180/5,500 ps/rpm, 최대토크 27.0/1,500~4,5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35/65R, 타이어(후) 235/6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6.7 km/ℓ, 도심연비 17.4 km/ℓ, 고속연비 15.9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96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전장 4,660 mm, 전폭1,865 mm, 전고 1,665 mm. 축거 2,755 mm, 윤거 전 1,620 mm, 윤거 후 1,627 mm, 공차중량 1,635 kg



스포티지 신형 노블레스 A/T (1.6 하이브리드)

 

가격 33,81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598 cc, 최고출력 180/5,500 ps/rpm, 최대토크 27.0/1,500~4,5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35/60R, 타이어(후) 235/6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6.7 km/ℓ, 도심연비 17.4 km/ℓ, 고속연비 15.9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96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전장 4,660 mm, 전폭1,865 mm, 전고 1,665 mm. 축거 2,755 mm, 윤거 전 1,620 mm, 윤거 후 1,627 mm, 공차중량 1,635 kg



스포티지 신형 시그니처 A/T (1.6 하이브리드)

 

가격 37,07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598 cc, 최고출력 180/5,500 ps/rpm, 최대토크 27.0/1,500~4,5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35/60R, 타이어(후) 235/6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6.7 km/ℓ, 도심연비 17.4 km/ℓ, 고속연비 15.9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96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전장 4,660 mm, 전폭1,865 mm, 전고 1,665 mm. 축거 2,755 mm, 윤거 전 1,620 mm, 윤거 후 1,627 mm, 공차중량 1,635 kg



스포티지 신형 30주년 에디션 A/T (1.6 하이브리드)

 

가격 38,31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598 cc, 최고출력 180/5,500 ps/rpm, 최대토크 27.0/1,500~4,5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35/60R, 타이어(후) 235/6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6.7 km/ℓ, 도심연비 17.4 km/ℓ, 고속연비 15.9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96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전장 4,660 mm, 전폭1,865 mm, 전고 1,680 mm. 축거 2,755 mm, 윤거 전 1,620 mm, 윤거 후 1,627 mm, 공차중량 1,635 kg

 

실 사용자 리뷰

 

확실히 정숙하고 승차감이 좋으며 연비도 너무 잘 나와서 좋아요아쉬운 부분이라면.. 가격..? 쪼금만 낮았으면 하는 바람

가격 빼고 다 만족입니다.디자인도 이쁘고 주행할때도 편안하고 좋습니당ㅎㅎ

가격만 절충된다면 최고겠지만 그래도 어쩔수없죠 하브 거의 풀옵션인데.. 지금 생각하면 쏘렌토 하브중옵을 갈걸하고 조금 후회도드네요 확실히 차급은 차이가 나네요

1년동안 타면서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매우 만족하며 타고있어요. 전반적으로 차량이 많이 커져서 공간도 잘 나온것같아요.

엔진개입시 생각보다 소음이크다.엔진오일 증가 이슈가 있는 엔진이다보니 항상 찝찝하다 연비는 너무 기대를해서 그런지 실망이다. 그러나 거주공간이나 편의사항, 달리는 능력은 좋다 쏘쏘하다

이상하게 생겼다고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호랑이 얼굴보다 계속봐도 귀여워서 좋아요연비는 겨울에는 그냥 그래도 300키로 이상 2박3일 여행가서도 15만원 주유했고 여름에는 출퇴근만하면 주유소 2번정도 가면 돼서 좋아요 실내도 질리지 않는 무난한 디자인에 차 크기상 컵 놓는곳이 좀 답답해도 오일증가 이슈등 여러가지 말들이 있었지만 2년 넘게 아무 문제 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

가격대비 만족하며 잘 타고 다닙니다. 9000km 6개월 주행종 ,

차량가격이 계속 오르기때문에 구매를 하기는했는데 좀 비싸서 그렇지 다른건 현재까지 별문제없네요.

연비 잘 나오고, 예상 보다도 거주성도 좋고요.아직까지는 아주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오늘 기아 준중형 SUV 스포티지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알려드렸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일 가득한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읽어봐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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