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여러분들께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고싶은 디어마이카 입니다. 오늘 이 시간 제가 말씀 드리려고 하는 차량은 2024 미니 해치백 S 3도어 입니다. 21년 2차 페이스리프트가 이루어져서 지금까지 판매되고 있는 차량이며 전방 안개등이 제거하고 브레이크 에어가이드 장식을 넣었으며 그릴 중앙에 차량 색상과 동일한 색깔을 넣은 모습이 외관에서 크게 변한 모습입니다. 마지막에 설명한 존 쿠퍼 웍스 에디션은 총 999대만 한정으로 생산되었다고 합니다.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설명하고 실사용자 리뷰를 설명하겠습니다.
자 그럼 살펴보겠습니다!
2024 미니 해치백 S Classic 3 Door (A/T)
가격 46,7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8 cc, 최고출력 192/5,000 ps/rpm, 최대토크 28.6/1,350~4,6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DCT 7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05/45R, 타이어(후) 205/4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2.3 km/ℓ, 도심연비 10.8 km/ℓ, 고속연비 14.9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36 g/km, 에너지소비효율 3 등급,전장 3,875 mm, 전폭1,725 mm, 전고 1,415 mm. 축거 2,495 mm, 윤거 전 0, 윤거 후 0, 공차중량 1,295 kg
2024 미니 해치백 S Classic T1 3 Door (A/T)
가격 45,4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8 cc, 최고출력 192/5,000 ps/rpm, 최대토크 28.6/1,350~4,6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DCT 7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05/45R, 타이어(후) 205/4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2.3 km/ℓ, 도심연비 10.8 km/ℓ, 고속연비 14.9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36 g/km, 에너지소비효율 3 등급,전장 3,875 mm, 전폭1,725 mm, 전고 1,415 mm. 축거 2,495 mm, 윤거 전 0, 윤거 후 0, 공차중량 1,295 kg
2024 미니 해치백 S Mayfield Edition 3 Door (A/T)
가격 48,5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8 cc, 최고출력 192/5,000 ps/rpm, 최대토크 28.6/1,350~4,6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DCT 7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05/45R, 타이어(후) 205/4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2.3 km/ℓ, 도심연비 10.8 km/ℓ, 고속연비 14.9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36 g/km, 에너지소비효율 3 등급,전장 3,875 mm, 전폭1,725 mm, 전고 1,415 mm. 축거 2,495 mm, 윤거 전 0, 윤거 후 0, 공차중량 1,295 kg
2024 미니 해치백 S JCW 3 Door (A/T)
가격 55,0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8 cc, 최고출력 231/5,200 ps/rpm, 최대토크 32.6/1,450~4,8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05/40R, 타이어(후) 205/4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1.4 km/ℓ, 도심연비 10.2 km/ℓ, 고속연비 13.5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48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3,870 mm, 전폭1,725 mm, 전고 1,415 mm. 축거 2,495 mm, 윤거 전 0, 윤거 후 0, 공차중량 1,300 kg
2024 미니 해치백 S 실 사용자 리뷰
여성혼자 타고다니기 좋아요현재 임신중인데 아기가 태어나도 타고 다닐만 할거같아요!! 연비도 평균 12이상 나옵니다 잔고장은 1개 있어요 (뒷유리 워셔액안나옴) 신랑은 승차감이 불편하다고하네용 저는 편안하고 좋아요(키 160) 다음차는 클럽맨 생각중이에용!
연비는 말할것도 없고 대중교통보다 싼값에 출퇴근 및 여가활동 가능!단 스포츠성을 강조해서인지 하체가 딱딱해서 허리아픔, 스포츠카처럼 핸들 무겁고, 주행능력 좋습니다. 1인이나 2인 타기에는 최고인듯
전반적으로는 만족합니다만, 강원도 쪽 서비스센터에서 리콜이 진행되지 않는다는 게 굉장히 불편합니다. 한두시간도 아니고 1박 2일 맡겨야 할 때도 있더라구요..
귀엽고 잘나가서 즐거운 운전을 하고 있어요!다만 작고 통통튀는 승차감으로 편안함과는 거리가 멀지만, 7년째 타고있는데 평생 미니쿠퍼만 타고 싶은 마음입니다
잔고장은 진짜 루머임 4년째 타고 있는데 절대 없음 하지만 엔진오일교체나 브레이크패드 교체 이런게 비용이 생각보다큼 코너링 부드럽고 핸들 무거운게 안정감 있음 국산차는 핸들 팔랑개비 수준임 잘나가고 주차걱정이 없으며 좁은 골목길도 쉅게 갈수 있음 뒷자리 승차감은 구리지만 보조석 운전석은 승차감 입댈게 없음
출력만 포기하면 그야말로 꿀잼 차. 그만큼 유지비도 낮은게 장점이다보니 데일리 펀카 측면에서는 JCW가 필요없다. 의외로 연비가 엄청나게 좋다고는 볼 수 없다.
오너드라이버 전용. 불가피한 상황이 아니면 승객을 태우면 곤란하다. 연비 최고.
디젤타다 jcw로 업글! 배기음 좋고 잘나감. 웅웅거림 좀 있고 노면이 너무 다 느껴져서 고속도로는 좀 별로 도심에서 타기좋음. 핸들 묵직함 때문에 다른차 못타겠음
요번 글에서는 미니쿠퍼 소형 해치백 해치백 S 3도어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정리해드렸습니다.
남은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언제나 행복하세요! 읽어봐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