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캠리 연비 끝판왕 I 가격 I 제원 I 실사용자 리뷰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차가 궁금한 분들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오늘 제가 말씀 드리려고 하는 차량은 도요타 캠리 입니다. 2.5 가솔린 하이브리드 차량이며 오랜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차량입니다.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설명드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알려드려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게요!
도요타 캠리 LE (A/T)
가격 39,0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2,487 cc, 최고출력 178/5,700 ps/rpm, 최대토크 22.5/3,600~5,2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CVT (무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15/55R, 타이어(후) 215/5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18.5 km/ℓ, 도심연비 18.8 km/ℓ, 고속연비 18.2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84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 전장 4,880 mm, 전폭1,840 mm, 전고 1,445 mm, 축거 2,825 mm, 윤거 전 1,590 mm, 윤거 후 1,600 mm, 공차중량 1,620 kg, 배터리 리튬이온, 모터 최고출력 120ps
도요타 캠리 XLE (A/T)
가격 44,6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2,487 cc, 최고출력 178/5,700 ps/rpm, 최대토크 22.5/3,600~5,2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CVT (무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35/45R, 타이어(후) 235/45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7.1 km/ℓ, 도심연비 17.3 km/ℓ, 고속연비 16.8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91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전장 4,880 mm, 전폭1,840 mm, 전고 1,445 mm. 축거 2,825 mm, 윤거 전 1,580 mm, 윤거 후 1,590 mm, 공차중량 1,635 kg, 배터리 리튬이온, 모터 최고출력 120ps
도요타 캠리 XSE (A/T)
가격 45,2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2,487 cc, 최고출력 178/5,700 ps/rpm, 최대토크 22.5/3,600~5,2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CVT (무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35/45R, 타이어(후) 235/45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7.1 km/ℓ, 도심연비 17.3 km/ℓ, 고속연비 16.8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91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전장 4,895 mm, 전폭1,840 mm, 전고 1,445 mm. 축거 2,825 mm, 윤거 전 1,580 mm, 윤거 후 1,590 mm, 공차중량 1,635 kg, 배터리 리튬이온, 모터 최고출력 120ps
도요타 캠리 실 사용자 리뷰
전체적으로 만족하면서 탔지만 좁은 실내와 부족한 옵션들은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조금은 있었다 하지만 이 자동차 덕분에 도요타의 자동차 성능과 안정성을 알게되서 다음차도 도요타로 고려해볼만한 여지를 남겼다
리콜 1회 이외에 엔진오일교환, 브레이크액, 패드 교환, 타이어 교환 등 소모품 교환할 때만 정비입고하고 편하게 타고 있어요. 주행정숙성과 승차감이 우수하고 잔고장으로 불편 겪을 일 없는 가성비가 아주 훌륭한 차입니다.
옵션이 차량구매에중요 사항이 아니다 난 차의 본질이 중요하다 연비가 중요하다 그럼 그냥 사세요
내부 옵션이 부족한거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순정 있는 그대로 타도 디자인도 꿇리지않습니다.
한마디로 동급 끝판왕.(일본차이지만 인정할건 인정해야겠죠.)연비면 연비. 가성비면 가성비. 평가절하 할게 없어서 옵션을 이야기하지만 운전에 필요한 옵션은 다 있음.
미국에서도 가장 많이 팔린 단일모델. 그런 이유에서 자부심이 대단한 명차임이 분명하답니다.
엔진 미션 기본기가 정말 훌륭해, 잘달리고 잔고장 없고 할인은 없지만 가격 좋고캠리는 운전자가 지루해서 바꾼다눈 행복한 말을 몸소 체험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차체폭이 좀 큰것과 범퍼가 낮은것/ 외부마감이 약해 잔기스가 잘 나는것/실내 옵션이 너무 빈약한것이 불만이었으나...벌써 6년째 타고 있다 너무 조용하고 주행능력과 연비 좋고 차를 바꿀까 하다가도 바꿀 이유가 딱히 없다
겨울에 연비가 안좋지만 전체적으로 튼튼하고 연비 잘 운영하면 평균 17.9 나옵니다. 세차 하면서 보니 마감질이 정교하진 않지만 가격대비 튼튼합니다. 6개월 탔는데 만족합니다. 조금 더 지켜보겠습니다.
오늘 토요타 중형 세단 캠리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남은 하루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