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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용적인 슈퍼 SUV 마세라티 그레칼레 I 가격 I 제원 I 리뷰

디어마이카 2024. 5. 7. 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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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차가 궁금한 분들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이번 시간에 말씀드릴 차량은 중형 SUV  마세라티 그레칼레 입니다. 르반떼 이후 두번째로 출시 된 마세라티의 SUV이며 2022년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차량입니다. 마세라티 차량중 최근에 개발된 차량으로 마세라티 특유의 운전 성능 이외에도 여러가지 편의 옵션들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말씀드린 뒤 실사용자 리뷰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자 그럼 살펴볼까요?

 

마세라티 그레칼레 GT Base (A/T)

 

가격 99,0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5 cc, 최고출력 300/5,750 ps/rpm, 최대토크 45.9/2,25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35~255mm / 45~55R, 타이어(후) 245/50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9.9 km/ℓ, 도심연비 9.0 km/ℓ, 고속연비 11.2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76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850 mm, 전폭1,950 mm, 전고 1,670 mm. 축거 2,901 mm, 공차중량 1,970 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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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세라티 그레칼레  GT (A/T)

 

가격 121,0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5 cc, 최고출력 300/5,750 ps/rpm, 최대토크 45.9/2,25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35~255mm / 45~55R, 타이어(후) 245/50R, 휠(전) 20 인치, 휠(후)20 인치, 복합연비 9.9 km/ℓ, 도심연비 9.0 km/ℓ, 고속연비 11.2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76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850 mm, 전폭1,950 mm, 전고 1,670 mm. 축거 2,901 mm, 공차중량 1,970 kg

마세라티 그레칼레  Modena (A/T)

 

가격 133,0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5 cc, 최고출력 330/5,750 ps/rpm, 최대토크 45.9/2,25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35~255mm / 45~55R, 타이어(후) 275/35R, 휠(전) 20 인치, 휠(후)20 인치, 복합연비 9.8 km/ℓ, 도심연비 9.0 km/ℓ, 고속연비 10.9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78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850 mm, 전폭1,980 mm, 전고 1,665 mm. 축거 2,901 mm, 공차중량 1,970 kg

 

마세라티 그레칼레  Trofeo (A/T)  - 3.0 가솔린

 

가격 169,00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2,992 cc, 최고출력 530/6,500 ps/rpm, 최대토크 63.2/3,00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55mm / 40R, 타이어(후) 295/35R, 휠(전) 21 인치, 휠(후)21 인치, 복합연비 8.0 km/ℓ, 도심연비 7.0 km/ℓ, 고속연비 9.6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222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4,860 mm, 전폭1,980 mm, 전고 1,660 mm. 축거 2,901 mm, 공차중량 2,080 kg

 

실 사용자 리뷰

 

상당히 저평가된 차. 그돈씨 생각할거면 처음부터 접근하면 안되는 차고 나만의 감성이 중요하다면 충분히 만족할수 있는 차. 사진빨 정말 최악. 실물파

새로운 디자인과 디지털 실내로 환골탈태한 마세라티.생각보다 더 예쁘고 잘나가고 눈에 잘 띕니다

새로 태어난 감성의 차!!! 그러나 이차로 감성이린 단어는 사라졌다. 그냥 촤고!!!!

외관도 그렇지만 실내가 정말 고급스러운 차량. 운전대에 앉는 것만으로도 감성이 느껴진다.

뒷좌석 남성 두명이 앉아도 꽤 여유로울 정도로 넓다.

차량의 성능과 중량을 생각하면 연비도 꽤 괜찮게 나오는 편

장거리 운전이 가능한 고성능 차량

마세라티는 마세라티만의 감성이 있다는게 너무나 좋다.

잔고장 적고 디자인은 호불호 타지 않는 멋진 디자인. 세상 좋아졌네...마세라티에 HUD가 달리는 시대가 왔다!

 

오늘은 마세라티 중형 SUV 그레칼레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알아봤습니다.
남은 하루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끝까지 읽어봐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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