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4 니로 I 가격 I 제원 I 실 사용자 리뷰

디어마이카 2024. 5. 15. 12:12
반응형

 

즐거운 일들로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여러분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 드리려 노력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이번에 제가 알려드리려고 하는 차량은 기아 소형 SUV 2024 니로 입니다. 대한민국 최초 전륜 구동 하이브리드, 전기 SUV라는 타이틀을 가진 차량이고 2016년도부터 생산되고 있습니다. 정식 출시일은 16년 3월 29일 이네요. 차체 형식은 5도어 스테이션 왜건이며 기아 카렌스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 된 친환경 차량입니다.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설명하고 실사용자 리뷰를 알려드려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들어가보겠습니다!!

 

2024 니로 트렌디 A/T

 

가격 27,13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580 cc, 최고출력 105/5,700 ps/rpm, 최대토크 14.7/4,0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DCT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05/60R, 타이어(후) 205/60R, 휠(전) 16 인치, 휠(후)16 인치, 복합연비 20.8 km/ℓ, 도심연비 21.9 km/ℓ, 고속연비 19.6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75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전장 4,420 mm, 전폭1,825 mm, 전고 1,545 mm. 축거 2,720 mm, 윤거 전 1,585 mm, 윤거 후 1,596 mm, 공차중량 1,405 kg

반응형

 

2024 니로 프레스티지 A/T

 

가격 29,9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580 cc, 최고출력 105/5,700 ps/rpm, 최대토크 14.7/4,0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DCT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05/60R, 타이어(후) 205/60R, 휠(전) 16 인치, 휠(후)16 인치, 복합연비 20.8 km/ℓ, 도심연비 21.9 km/ℓ, 고속연비 19.6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75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전장 4,420 mm, 전폭1,825 mm, 전고 1,545 mm. 축거 2,720 mm, 윤거 전 1,585 mm, 윤거 후 1,596 mm, 공차중량 1,405 kg



2024 니로 시그니처 A/T

 

가격 33,76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전기, 배기량 1,580 cc, 최고출력 105/5,700 ps/rpm, 최대토크 14.7/4,0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DCT 6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25/45R, 타이어(후) 225/45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9.1 km/ℓ, 도심연비 20.0 km/ℓ, 고속연비 18.1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82 g/km,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전장 4,420 mm, 전폭1,825 mm, 전고 1,545 mm. 축거 2,720 mm, 윤거 전 1,573 mm, 윤거 후 1,585 mm, 공차중량 1,445 kg

실 사용자 리뷰

 

연비 가성비 최고입니다ㅋ ㅋ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좋아요 좋습니다

연비가 요즘도 24키로는 거뜬히 나옵니다. 서부간선지하도로 갈때 초반부는 점점 내려가고 중반부터 조금씩 경사도가 올라가는 도로인데 중반까지 40넘게도 찍힙니다. 성산쪽 출구 다 가서도 28,24 이렇게 나옵니다.

차량 내부도 생각보다 넓고요.. 뒷좌석이 조금 짧은거 빼곤 다 맘에드는 차입니다. 주차비도 공영주차장만 잘 찾아 주차하면 반값인 것도 경비 절감에 큰 역할을 합니다.

연비와 기능에 우수하며 각종 안전관련 옵션도 운전시 편리하게 작동할 수 있음.

고속도로 주행시 좀 시끄러워요. 시동 켜놓은 상태에서 정차시.. 엔진음이 다른차보다 크게 느껴집니다.

연비 최강입니다. 외관과 다르게 실내가 큰편입니다. 타는 분들 대부분이 그말하드라구요.

우수한 주행연비 탑재! 승차감 우수! 페이스 리프트 후 바뀐 디자인과 외관이 너무 멋지다! 저속주행 중 나타나는 제동 꿀렁임은 적응 필요..

연비 좋고 성능 우수하며 잔고장 전혀 없으나 외형 디자인 업그레이드가 눈에 띈다.

저속주행시 소음은 거의 없는 수준처럼 느껴지고 쭉쭉 나갑니다. 속도가 붙은 다음에 주행할때 연비는 최고고 안정적으로 느껴집니다. 공간도 넓고. 차박하고 싶은 차입니다

 

오늘 기아 소형 SUV 2024 니로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알아봤습니다. 외관 디자인과 넓은 실내, 연비에서 특히 강점을 보이고 있는 차량이라고 느꼈습니다. 소형 SUV라 운전에 대한 피로도는 낮으면서도 괜찮은 실내공간과 연비 좋은 차를 찾고 계시다면 기아 니로 한 번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남은 하루 즐거운 일들로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