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끝판왕 랭글러 사하라 I 가격 I 제원 I 사용자 리뷰
사랑이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차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고싶은 디어마이카 입니다.
금일 소개할 차량은 랭글러 사하라 입니다. 지프라는 브랜드에서 생산중이며 그 브랜드를 상징하는 차량이자 오프로드 SUV의 대표주자입니다. 미국에서 엄청난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 차량이고 대한민국에서도 길거리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차량입니다.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살펴보고 실사용자 리뷰를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들어가보겠습니다!!
랭글러 사하라 4 Door Hard Top (A/T)
가격 78,9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5 cc, 최고출력 272/5,250 ps/rpm, 최대토크 40.8/3,0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멀티 링크, 전륜브레이크 V디스크, 후륜 브레이크 V디스크, 타이어(전) 255/70R, 타이어(후) 255/7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8.0 km/ℓ, 도심연비 7.4 km/ℓ, 고속연비 9.1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209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4,780 mm, 전폭1,895 mm, 전고 1,855 mm. 축거 3,010 mm, 윤거 전 1,600 mm, 윤거 후 1,600 mm, 공차중량 2,085 kg
랭글러 사하라 4 Door Power Top (A/T)
가격 82,4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5 cc, 최고출력 272/5,250 ps/rpm, 최대토크 40.8/3,0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멀티 링크, 전륜브레이크 V디스크, 후륜 브레이크 V디스크, 타이어(전) 255/70R, 타이어(후) 255/7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8.0 km/ℓ, 도심연비 7.4 km/ℓ, 고속연비 9.1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209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4,890 mm, 전폭1,895 mm, 전고 1,980 mm. 축거 3,010 mm, 윤거 전 1,600 mm, 윤거 후 1,600 mm, 공차중량 2,020 kg
랭글러 사하라를 알아 보았으니 루비콘에 대해서도 한번 볼까요?
랭글러 루비콘 4 Door Hard Top (A/T)
가격 80,4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5 cc, 최고출력 272/5,250 ps/rpm, 최대토크 40.8/3,0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멀티 링크, 전륜브레이크 V디스크, 후륜 브레이크 V디스크, 타이어(전) 285/70R, 타이어(후) 285/70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7.5 km/ℓ, 도심연비 7.1 km/ℓ, 고속연비 8.1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223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4,800 mm, 전폭1,940 mm, 전고 1,865 mm. 축거 3,010 mm, 윤거 전 1,640 mm, 윤거 후 1,640 mm, 공차중량 2,185 kg
랭글러 루비콘 4 Door Power Top (A/T)
가격 83,9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5 cc, 최고출력 272/5,250 ps/rpm, 최대토크 40.8/3,0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멀티 링크, 전륜브레이크 V디스크, 후륜 브레이크 V디스크, 타이어(전) 285/70R, 타이어(후) 285/70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7.5 km/ℓ, 도심연비 7.1 km/ℓ, 고속연비 8.1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223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4,910 mm, 전폭1,940 mm, 전고 1,990 mm. 축거 3,010 mm, 윤거 전 1,640 mm, 윤거 후 1,640 mm, 공차중량 2,130 kg
실 사용자 리뷰
오래전부터 기다렸던 차량으로 100% 만족하며 잘 타고 있습니다. 10점 만점에 9.5점 입니다^^
랭글러는 그냥 랭글러 입니다. 연비가 뭐가 중요하고 승차감이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이차를 타시는 분들은 다 같은 생각일듯 한데...풍절음 심하고, 승차감도 별로고, 가끔 물이세도ㅋㅋㅋ 그래도 랭글러만의 맛이 있어요^^
갬성으로 타는 대표적인 차.. 예전 랭글러에 비하면 연비는 생각보다 괜찮은 듯... 험로, 왠만한 온로드, 고속주행 전천후 차량... 요즘 차량에 있는 편의사항은 좀 포기해야만 탈수 있는 차량...
확실한 아이덴티티가 있는 차어떠한 날씨에도 신뢰할수 있는 차 언제든지 안정적으로 타고 다닐수 있는차
아스팔트에서의 불편함이 비포장에서의 듬직함으로 바뀐다. 생각보다 잘나가주고 브레이크가 잘듣는다더니 정말 잘듣더군요. 트렁크 공간 그냥 그렇구 외부에서 보는 간지는 좋지요. 풍절음이 크니 어쩌니해도 오히려 졸리지 않아 졸음운전 덜할듯 하네요연비는 좀 밟는 편이라 8.2나옵니다. 캠핑용으로 샀지만 구입후엔 캠빙을 더 못가게 되네요
차도 잘나가고 승차감도 좋은편입니다. 연비도 나쁘지않구요. 파워탑 풍절음은 어쩔수없지만 적응되니 별 느낌없네요 ㅋ 파워탑은 절대 포기할수 없는게 오픈에어링이 감동 그 자체입니다~~랭글러만의 감성과 진화된 승차감과 드라이빙맛으로 행복하게 타고 있습니다. 와이프도 잘타고 다니네요ㅋ
랭글러 사하라 기준 승차감 만족스럽구 데일리카로 충분히 활용가능합니다. 다만 패밀리카로 사용하기에는 뒷자석 불편함및 편의장치 부족등으로 좋은점수 주기는 힘들것 같네요. 디자인은 뭐 감성충만 볼매입니다.
미국제품이라 곳곳에 마감이 국산차에 비하면 투박하고 덜된 것 처럼 보일 수 있는 부분이 종종 있음. 연비는 보통 8-9정도 나오는데 가성비는 다소 떨어지나 감성비는 충만한 제품이다. 디자인적인 부분이나 자동과 수동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는 차라 만족한다.
금일엔 지프 중형 SUV 랭글러 사하라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정리해드려 보았습니다
남은 하루 사랑이 가득한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