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쉐보레 콜로라도 타고 미국 트럭의 감성을 느껴보자
사랑이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차를 알고픈 분들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고싶은 디어마이카 입니다. 오늘 이 시간 제가 소개하려하는 차량은 준대형 트럭 2022 쉐보레 콜로라도 입니다. 19년 출시 후 부터 24년 4월까지 대한민국에서 판매되었던 차량이고 윗 등급으론 실버라도가 있습니다.굉장히 오랜만에 대한민국에서 출시 된 미국제 가솔린 픽업트럭이었는데 아쉽게도 국내 시장에선 더이상 만나볼 수 없는 차량입니다. 미국 서부의 픽업 트럭의 감성을 대한민국에서도 즐길 수 있게 해주었던 이 차량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소개드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2022 쉐보레 콜로라도 익스트림 4WD (A/T)
가격 43,80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3,649 cc, 최고출력 312/6,800 ps/rpm, 최대토크 38.0/4,0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후) 리프,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55/65R, 타이어(후) 255/6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8.1 km/ℓ, 도심연비 7.1 km/ℓ, 고속연비 9.8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216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 전장 5,395 mm, 전폭1,885 mm, 전고 1,795 mm, 축거 3,258 mm, 윤거 전 1,585 mm, 윤거 후 1,585 mm, 공차중량 2,050 kg
2022 쉐보레 콜로라도 익스트림-X 4WD (A/T)
가격 45,40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3,649 cc, 최고출력 312/6,800 ps/rpm, 최대토크 38.0/4,0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후) 리프,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55/65R, 타이어(후) 255/6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8.1 km/ℓ, 도심연비 7.1 km/ℓ, 고속연비 9.8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216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5,395 mm, 전폭1,885 mm, 전고 1,795 mm. 축거 3,258 mm, 윤거 전 1,585 mm, 윤거 후 1,585 mm, 공차중량 2,050 kg
2022 쉐보레 콜로라도 Z71-X 4WD (A/T)
가격 47,39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3,649 cc, 최고출력 312/6,800 ps/rpm, 최대토크 38.0/4,0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후) 리프,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55/65R, 타이어(후) 255/6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8.1 km/ℓ, 도심연비 7.1 km/ℓ, 고속연비 9.8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216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5,395 mm, 전폭1,885 mm, 전고 1,795 mm. 축거 3,258 mm, 윤거 전 1,585 mm, 윤거 후 1,585 mm, 공차중량 2,050 kg
2022 쉐보레 콜로라도 Z71-X 미드나잇 4WD (A/T)
가격 48,89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3,649 cc, 최고출력 312/6,800 ps/rpm, 최대토크 38.0/4,0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후) 리프,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55/65R, 타이어(후) 255/65R, 휠(전) 17 인치, 휠(후)17 인치, 복합연비 8.1 km/ℓ, 도심연비 7.1 km/ℓ, 고속연비 9.8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216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5,395 mm, 전폭1,885 mm, 전고 1,795 mm. 축거 3,258 mm, 윤거 전 1,585 mm, 윤거 후 1,585 mm, 공차중량 2,050 kg
2022 쉐보레 콜로라도 실 사용자 리뷰
외관 디자인 최고, 미국에서 타는 정통 트럭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차
이거 타고 서핑하러가면 진짜 세상을 다 가진 느낌입니다
옵션은 조금 아쉽네요. 렉스턴 칸이랑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외관 디자인과 주행능력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화물차로 분류되어서 1년마다 정기 검사를 받아야하고 보험료가 비싼 건 아쉽지만 그래도 오랫동안 타고 싶었던 차량이라 구매했고 후회는 없음! 너무 좋다.
한국에서 단종되어서 너무 아쉬운 차량....저는 중고로 구매해서 타고 있네요.
연비 생각하면서 타는 차는 아니라 연비 이야기는 하기 싫지만 기름 많이 먹기는 합니다. 그래도 갬성으로 맨족~
벌써 3년째 함께 하고 있는데 뭔가 차랑 같이 늙어간다는 느낌이 드는, 평생 탈 차라는 생각이 드는 차량입니다.
이거 타면 나 미국에 와있는 느낌 들어요. 화물차로 분류되어 자동차세도 저렴하고 각종 개별소비세 면제 등 세제 혜택들이 있네요.
세컨카로 이용중, 레저활동 하러 갈 때나 주행하는 재미를 느끼고 싶을 때 선택한다.
이번 글에서는 쉐보레 준대형 트럭 콜로라도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정리해봤습니다.
남은 하루 사랑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봐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