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미니 클럽맨 S I 가격 I 제원 I 실사용자 리뷰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많은 사람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요번 시간 제가 설명드리려고 하는 차량은 2024 미니 클럽맨 S 입니다. 뛰어난 주행성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차량인데 2024년을 마지막으로 단종되어서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는 차량인데요,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소개한 뒤 실사용자 리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자 그럼 알아보겠습니다.
2024 미니 클럽맨 S Classic (A/T)
가격 52,3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8 cc, 최고출력 192/5,000 ps/rpm, 최대토크 28.5/1,350~4,6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DCT 7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25/4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0.6 km/ℓ, 도심연비 9.3 km/ℓ, 고속연비 12.7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61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 전장 4,265 mm, 전폭1,800 mm, 전고 1,440 mm, 축거 2,670 mm, 공차중량 1,515 kg
2024 미니 클럽맨 S Untold Edition (A/T)
가격 53,2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8 cc, 최고출력 192/5,000 ps/rpm, 최대토크 28.5/1,350~4,6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DCT 7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25/4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0.6 km/ℓ, 도심연비 9.3 km/ℓ, 고속연비 12.7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61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265 mm, 전폭1,800 mm, 전고 1,440 mm. 축거 2,670 mm, 공차중량 1,515 kg
2024 미니 클럽맨 S Final Edition (A/T)
가격 55,2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8 cc, 최고출력 192/5,000 ps/rpm, 최대토크 28.5/1,350~4,600 kg.m/rpm, 구동방식 : FF, 변속기DCT 7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25/4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0.6 km/ℓ, 도심연비 9.3 km/ℓ, 고속연비 12.7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61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265 mm, 전폭1,800 mm, 전고 1,440 mm. 축거 2,670 mm, 공차중량 1,515 kg
2024 미니 클럽맨 S JCW ALL4 (A/T)
가격 63,2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1,998 cc, 최고출력 306/5,000 ps/rpm, 최대토크 45.9/1,750~4,5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디스크, 타이어(전) 235/35R, 타이어(후) 23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9.7 km/ℓ, 도심연비 8.6 km/ℓ, 고속연비 11.6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75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265 mm, 전폭1,800 mm, 전고 1,440 mm. 축거 2,670 mm, 공차중량 1,640 kg
2024 미니 클럽맨 S 실 사용자 리뷰
잘생기고 잘나가고 잘서고 잘산 차라 생각하며 타는 중 만족하고 타고있어요.
우리나라 차랑 비교하는게 좀 그렇지만, 국산차에서 볼 수 없는 헤리티지 계승하는 디자인과 파워풀한 주행성능만으로도 가치있는 차
"작지만 크고 둥글지만 날카로우며 이쁘지만 싸납고 가볍지만 무거운 차 " 다른분이 써주신 내용인데 100% 공감중
차가 잘나가고 재밌게 운전할 수 있음. 매일 100km 정도 운전하는데 연비 정말 좋음.
디자인은 예쁘지만 예뻣던 부분이 살짝 불편함이 됩니다.주행시 거슬리지 않을 자신 있다면 추천드려요
운전하는 시간이 기다려지는 차인것 같습니다. 정체성이 확실한 브랜드와 디자인인 만큼 오랫동안 좋아했고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하고 싶은 차입니다.
가까운 곳만 왔다갔댜해서 그런지 단거리 주행자들은 연비 진짜 안좋아요..ㅜㅜ 하지만 장거리 뛸 때는 연비 놀라울 정도로 훌륭하게 나오긴 합니다.ㅎ볼수록 질리지 않고 정말 맘에 쏙 드는 나만의 차라고 생각해요~~
16년 클럽맨 차량 소유주 입니다.운동성,코너링,승차감,장거리 주행 및 시내주행 하기 딱 좋은 사이즈 이며 패밀리카 로는 아쉬움. 잔고장 없이 8년째 잘 타고 있어요~~
운전이 재밌고 묵직한 느낌으로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합니다. 연비는 모드를 바꾸면 되긴하는데 그래도 좋다고는 못할것 같아요
오늘 글에선 미니쿠퍼 소형 왜건 클럽맨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말씀드려 보았습니다. 클럽맨은 역사속으로 사라졌지만 미니에서 이 차량을 대체해 나올 새로운 차량이 기대가 되기도 하는 하루네요. 남은 하루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읽어봐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