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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스턴 뉴아레나 총정리 I 가격 I 제원 I 사용자 리뷰

디어마이카 2024. 6. 2. 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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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께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이번 시간에 제가 말씀 드리려고 하는 차량은 렉스턴 뉴아레나 입니다. 과거부터 튼튼함의 대명사, 강인함과 강력함의 대명사로 특히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차량인데요. 오랜기간 우리 곁을 지켜온 이 차량을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소개한 뒤 실사용자 리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자 그럼 알아보시죠!!

 

렉스턴 뉴아레나 프리미엄 2WD (A/T)

 

가격 40,1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디젤, 배기량 2,157 cc, 최고출력 202/3,800 ps/rpm, 최대토크 45.0/1,600~2,600 kg.m/rpm, 구동방식 : FR,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후) 멀티 어드밴스드,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55/60R, 타이어(후) 255/60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0.9 km/ℓ, 도심연비 9.5 km/ℓ, 고속연비 13.1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79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 전장 4,850 mm, 전폭1,960 mm, 전고 1,825 mm, 축거 2,865 mm, 윤거 전 1,620 mm, 윤거 후 1,620 mm, 공차중량 2,060 kg



렉스턴 뉴아레나 노블레스 4WD (A/T)

 

가격 45,88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디젤, 배기량 2,157 cc, 최고출력 202/3,800 ps/rpm, 최대토크 45.0/1,600~2,6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후) 멀티 어드밴스드,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55/50R, 타이어(후) 255/50R, 휠(전) 20 인치, 휠(후)20 인치, 복합연비 10.6 km/ℓ, 도심연비 9.3 km/ℓ, 고속연비 12.7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84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850 mm, 전폭1,960 mm, 전고 1,825 mm. 축거 2,865 mm, 윤거 전 1,620 mm, 윤거 후 1,620 mm, 공차중량 2,170 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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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스턴 뉴아레나 더 블랙 4WD (A/T)

 

가격 52,13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디젤, 배기량 2,157 cc, 최고출력 202/3,800 ps/rpm, 최대토크 45.0/1,600~2,6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후) 멀티 어드밴스드,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55/50R, 타이어(후) 255/50R, 휠(전) 20 인치, 휠(후)20 인치, 복합연비 11.1 km/ℓ, 도심연비 9.9 km/ℓ, 고속연비 12.9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75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850 mm, 전폭1,960 mm, 전고 1,825 mm. 축거 2,865 mm, 윤거 전 1,620 mm, 윤거 후 1,620 mm, 공차중량 2,170 kg



렉스턴 뉴아레나 써밋 4WD (A/T)  - 4인승

 

가격 60,5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디젤, 배기량 2,157 cc, 최고출력 202/3,800 ps/rpm, 최대토크 45.0/1,600~2,600 kg.m/rpm, 구동방식 : 4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후) 멀티 어드밴스드,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65/50R, 타이어(후) 265/50R, 휠(전) 20 인치, 휠(후)20 인치, 복합연비 10.6 km/ℓ, 도심연비 9.3 km/ℓ, 고속연비 12.7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84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850 mm, 전폭1,960 mm, 전고 1,825 mm. 축거 2,865 mm, 윤거 전 1,620 mm, 윤거 후 1,620 mm, 공차중량 2,170 kg

렉스턴 써밋



실 사용자 리뷰

 

뉴 아레나 차주 입니다. 직접 타보고 얘기하세요! 고속도로 타보니 정숙성 최고 입니다! 승차감은 예전에 비해서 조금 나아졌다는 느낌이 드네요. 실내는 조금 아쉬운감 있지만 나름 만족합니다. 실내는 현기 압도 인정 하지만 렉스턴은패밀리 지킴이 안전함이 크게 느껴집니다. 팰리,모하비 타본 사람 입니다.^^

실물깡패 디자인 + 준수한 연비 + 완벽한 거주성 + 레어한 존재감 + 디젤차량이라고는 생각이 안되는 정숙한 실내 + 어마무시한 덩치 + 개선된 인테리어 등등. 마땅히 재평가 받아야 할 차량. 레이싱 목적이 아니라면 (적어도 나에게는) 완벽한 차.

3대째 프레임바디만 타왔지만 현재 많이 개선된 승차감은 대체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이번에 특히 인테리어가 많이 젊어지고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소재를 써서 첫눈에 만족했습니다

조용하고 편안하고 튼튼하고 역시가 역시다 케이지가 좀더 세심한노력을 해줬음 하는 바람이다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미비한거가 흠이다 하드웨어적으론 좋으나 소프트웨어적으론 낙제점이라할수 있다

무엇보다도 연비개선이 절실하게 필요하며 통풍시트 기능이 너무 약하여 큰 효과가 없음그리고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이 하루빨리 추가되었으면함

국산 유일츼 풀바디 SUV의 튼튼함(모하비 단종 예정), 독특한 매력(매력적인 디자인), 가성비에 모두 만족(패밀리카). 가족들과의 추억만들기에 가장 적합하가고 생각한다.

엔진의 특징인 초반 몰빵 토크로 초반가속에 그리 답답하지않습니다. 다만, 고속주행에서 타 차량을 추월할때 답답해지는것뿐 입니다

깔게없는 든든한차임은 분명합니다. 사후관리할것도 별로없고 서비스만 좋다면 대만족 합니다

이번에는 KGM 준대형 SUV 렉스턴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말씀드려 보았습니다.
남은 하루 웃음 가득한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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