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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G70 정보 총정리 / 가격, 제원, 리뷰 / 3.3 가솔린

디어마이카 2024. 5. 9.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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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일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차를 알고픈 분들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려고 노력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금일 설명할 차량은 어제와 동일하게 제네시스 중형 세단 2024 G70 입니다. 오늘은 3.3 가솔린 모델을 설명드릴게요.

 

G70 2.5 가솔린 가격과 제원 바로가기

 

어제와 동일하게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살펴보고 실사용자 리뷰를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알아볼까요?

 

2024 G70 2WD (A/T)

 

가격 48,42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3,342 cc, 최고출력 370/6,000 ps/rpm, 최대토크 52.0/1,300~4,500 kg.m/rpm, 구동방식 : FR,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5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9.4 km/ℓ, 도심연비 8.3 km/ℓ, 고속연비 11.0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81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85 mm, 전폭1,850 mm, 전고 1,400 mm. 축거 2,835 mm, 윤거 전 1,596 mm, 윤거 후 1,604 mm, 공차중량 1,725 kg

 

2024 G70  AWD (A/T)

 

가격 50,89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3,342 cc, 최고출력 370/6,000 ps/rpm, 최대토크 52.0/1,300~4,50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5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8.8 km/ℓ, 도심연비 7.8 km/ℓ, 고속연비 10.6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92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4,685 mm, 전폭1,850 mm, 전고 1,400 mm. 축거 2,835 mm, 윤거 전 1,596 mm, 윤거 후 1,604 mm, 공차중량 1,795 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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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G70  스포츠 패키지 2WD (A/T)

 

가격 50,79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3,342 cc, 최고출력 370/6,000 ps/rpm, 최대토크 52.0/1,300~4,500 kg.m/rpm, 구동방식 : FR,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5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9.4 km/ℓ, 도심연비 8.3 km/ℓ, 고속연비 11.0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81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85 mm, 전폭1,850 mm, 전고 1,400 mm. 축거 2,835 mm, 윤거 전 1,596 mm, 윤거 후 1,604 mm, 공차중량 1,725 kg

 

2024 G70  스포츠 패키지 AWD (A/T)

 

가격 53,260,000원


제원

 

엔진형식 V형 6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3,342 cc, 최고출력 370/6,000 ps/rpm, 최대토크 52.0/1,300~4,50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5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8.8 km/ℓ, 도심연비 7.8 km/ℓ, 고속연비 10.6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92 g/km, 에너지소비효율 5 등급,전장 4,685 mm, 전폭1,850 mm, 전고 1,400 mm. 축거 2,835 mm, 윤거 전 1,596 mm, 윤거 후 1,604 mm, 공차중량 1,795 kg

 

 

2024 G70  실 사용자 리뷰

 

3.3 뒷좌석 연비빼고는 다 맘에듭니다ㅋㅋ주행성능 디자인이 맘에들어서샀는데 현재까진 만족중

내 인생 마지막 내연 기관 차량이라 v6를 샀음. 거주성 따질거면 나 바보요 라고 광고하는 꼴입니다.

가격 대비 성능, 운전 재미, 훌륭한 실내 연비는 최악이지만 출력이 이정돈데... 감내한다...

차에 오를때마다 늘 만족하고있습니다. 그냥 괜찮은 차량이라 말하고싶네요.

이 가격대에 6기통 후륜차를 살 수 있다는 것만 보면 가성비는 좋음.주행성능은 터보랙은 당연히 있고 미션이 좀 떨어지지만 출력은 무서울정도로 좋음

성능과 품질은 뭐 국내차량 중 탑급이고 이제 독3사랑 견주어도 전혀 빠지지 않음. 해외에서 오래살아 독3사만 애정하고 구매했으며, 국산차는 솔직히 무지성으로 무시했지만 직접 타보고 놀라웠음.

연비는 2.0이나 3.3이나 크게 차이 없고, 달릴 힘이 있는데 아끼는 것과 쥐어짜는건 전혀 다르다는 것을 느껴보시길. 사륜도 뭐 눈비 언덕 같은 환경에서 물론 도움되지만 차라리 윈터타이어를 구비하시고 후륜을 타시는걸 추천.

디자인이야 개취고 내부는 좁긴좁아요 운전석 바로 뒷자리는 그냥 짐칸이라고 생각하시는게...연비도 뭐 3.3인데 연비좋으면 그게 이상하죠 뭐

전반적인 만듦새 및 주행성능 매우 만족합니다. 좁은 2열 공간 및 나쁜 연비는 단점이지만 2열에 사람 태울 일이 별로 없다면 문제되지 않고, 연비는 출력이 높은 만큼 감수 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엔 제네시스 중형 세단 2024 G70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알려드려 보았습니다. 내일은 마지막으로 g70 슈팅브레이크를 설명드릴 예정이에요 ㅎㅎ 


남은 하루 좋은 일 가득한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끝까지 읽어봐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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