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차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차에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려고 노력하는 디어마이카 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볼 차량은 제네시스 중형 왜건 g70 슈팅브레이크 입니다. 벌써 2024 G70 시리즈 마지막이네요.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ㅜㅜ 하지만 힘내서 글 써봐야죠!
가격과 제원을 중심으로 말씀드린 뒤 실사용자 리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살펴볼까요?
g70 슈팅브레이크 프리미엄 2WD (A/T)
가격 45,11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2,497 cc, 최고출력 304/5,800 ps/rpm, 최대토크 43.0/1,650~4,000 kg.m/rpm, 구동방식 : FR,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5R, 타이어(후) 225/45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0.9 km/ℓ, 도심연비 9.7 km/ℓ, 고속연비 12.7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54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85 mm, 전폭1,850 mm, 전고 1,400 mm. 축거 2,835 mm, 윤거 전 1,596 mm, 윤거 후 1,632 mm, 공차중량 1,695 kg
g70 슈팅브레이크 프리미엄 AWD (A/T)
가격 47,56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2,497 cc, 최고출력 304/5,800 ps/rpm, 최대토크 43.0/1,650~4,00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5R, 타이어(후) 225/45R, 휠(전) 18 인치, 휠(후)18 인치, 복합연비 10.1 km/ℓ, 도심연비 9.1 km/ℓ, 고속연비 11.7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66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85 mm, 전폭1,850 mm, 전고 1,400 mm. 축거 2,835 mm, 윤거 전 1,596 mm, 윤거 후 1,632 mm, 공차중량 1,760 kg
g70 슈팅브레이크 스포츠 패키지 2WD (A/T)
가격 48,64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2,497 cc, 최고출력 304/5,800 ps/rpm, 최대토크 43.0/1,650~4,000 kg.m/rpm, 구동방식 : FR,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5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10.7 km/ℓ, 도심연비 9.5 km/ℓ, 고속연비 12.5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57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85 mm, 전폭1,850 mm, 전고 1,400 mm. 축거 2,835 mm, 윤거 전 1,596 mm, 윤거 후 1,604 mm, 공차중량 1,710 kg
g70 슈팅브레이크 스포츠 패키지 AWD (A/T)
가격 50,900,000원
제원
엔진형식 직렬 4기통, 연료 가솔린, 배기량 2,497 cc, 최고출력 304/5,800 ps/rpm, 최대토크 43.0/1,650~4,000 kg.m/rpm, 구동방식 : AWD, 변속기자동 8단,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브레이크(전) 디스크, 브레이크(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전) 225/40R, 타이어(후) 255/35R, 휠(전) 19 인치, 휠(후)19 인치, 복합연비 9.9 km/ℓ, 도심연비 8.9 km/ℓ, 고속연비 11.5 km/ℓ, 이산화탄소 배출량 171 g/km,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전장 4,685 mm, 전폭1,850 mm, 전고 1,400 mm. 축거 2,835 mm, 윤거 전 1,596 mm, 윤거 후 1,604 mm, 공차중량 1,775 kg
실 사용자 리뷰
젊을 때 타기 좋은 차, 운동성능이며 적당한 수납 능력 만족스러워요
연비와 뒷좌석 좁은것 빼고는 좋아요..특히 주행성능은 동급대비 최고입니다..물론 가격 고려해서 좋아요.
디자인 승차감 깔건없다고 생각합니다다만 2.5터보엔진으로 바뀌엇어도 초반 가속력에는 아쉽습니다
출퇴근용으로 활용. 평균연비 12km, 고속도로 등 장거리 운전시에도 이전차에 비하면 피곤하지 않는 수준임아주 만족하며 타고 있음.
달리기로는 빠지지 않는 차는 확실하다 괜히 암행순찰로 쓰는게 아닌걸 느꼇다 밟으면 밟는대로 쭉쭉 튀어 나간다
현재까지 복합연비는 7Km정도이다-거의 스포츠모드로 운행 및 서울시내 출퇴근이 80%정도임 고속도로에서는 15Km 이상으로 뜸
2.5 터보 기준 동일가격의 외제차 대비 풍부한 옵션, 고급스러운 실내인테리어가 마음에 듭니다
제네시스 순정네비, 서비스도 너무 편리하다. 편안하게 달리고 싶을때는 조용하고 부드럽게, 빠르게 달리고 싶을때는 안정적이고 기분좋은 주행 성능을 보여주는 차
일반 도로 주행에서는 성능이 차고 넘친다.
이번에는 제네시스 중형 왜건 g70 슈팅브레이크 가격과 제원 그리고 실사용자 리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2023 G70 시리즈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구 앞으로도 다른 시리즈에도 많이많이 찾아와주세요.
남은 하루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도할게요. 읽어봐주셔서 고맙습니다.